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서울퀵서비스 오늘 처음 써본 사용기

반응형
처음으로 퀵서비스 써봤네요

어디를 해야할지몰라서 인터넷 검색으로 한 서울 퀵서비스

하니 위에 나온 강남퀵서비스


1588-8747ㅎㅎ

전화하니 남성분이 받더니

바로접수해주네요

12시에 오라고 하니 알겠다고 하고 끊었습니다

12시가 되니 정말 오시네요

ㅎㅎ 오토바이로 오셔서 쿠폰을 주시더니 휘리릭 가버리시네요

나중에도착 잘했다는 문자도 보내쥬시고



모으면 오만원준다네요

이야

도곡에서 서초까지인가 팔처넌정도 하네요

착불이라서 바로 배송

음 앞으로 쓸일있우면 여기 해야겠어요

전화받는분은 그냥 그렇고 오신뷴은 친절하시네요

ㅋㅋ 여튼 간단 사용기입니다

강남퀵 서울에서는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