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의여러가지/검색어1위

지하철 막말남 이젠 옷벗어던지고 X하네요

반응형
지하철 막말남이 다시 도마위에
올라왔습니다

물론 욕설과 행패때문이죠

지하철에서 늘 있는 일이죠
항상 주위에는 촬영이 되고 있나봅니다



질서지키라고 말하니
마구 욕설을 퍼붓는군요

욱했나보네요
아님 술마셧나?

동영상을 보니 더 막장이네요

그냥 뉴스랑 동영상이랑은 정말 차이가 있네요

정말 요즘은 참고 이런게 없나봅니다
무조건 지르고 보는 습성때문에
이건 뭐 엉망이네요
자기도 늙으면 분명 애들한테 까이고 욕먹고 할겁니다
그대로 받는거죠.


참는거라고는 눈에 보이지도 않는군요

정말 이래서야 되겠습니까?

지하철 막말 버릇없는남 동영상 - 보러가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