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LG옵티머스 패드 알아보자. 누구냐 넌?

반응형

LG옵티머스 패드라굽쇼?
어떤것일까 무지 궁금하네요

옵티머스LTE를 써본 저로서는 조금 기대가 됩니다
옵티머스LTE가 아주 물건이죠~ 배터리만 빼면 모든것이 저에게 맞는것이니까요

그럼 옵티머스패드 역시 저에게 맞는것일까요?
일단 제손에 없으니 어떤건지라도 알아봐야지요~

크기는 8.9인치로 적당하며 LTE를 지원합니다
삼송의 갤탭8.9인치랑 비교되는 모델이겠습니다.

그럼 옵티머스패드 봅시다.
지금은 북미만 정발되었고
이제 다음주부터 LGU+로 부터 발매될 예정입니다.

가격은 아직미정이며 SK에서 발매된 갤탭8.9랑 비슷할것으로 보인다네요
2년약정하고 LTE34요금제 하면 약 50만원정도~ 32기가 기준. 뭘해도 32정도는 사줘야합니다. ㅎ
아이패드도 16기가 사고 엄청 후회중. 겨우 2기가 남았습니다 ㅠ

LG에서 처음 출시하는 옵티머스패드 이며 3D촬영기능과 외장SD카드 장착가능. 퀄컴 1.5 듀얼
패드랍니다~빠르겠네요

▲ 중고나라 장터에 올라온 북미판 옵티머스패드

생김새는 요렇게 평범하게 생겼네요

뒷부분도 보셔야죠 좀 뭉퉁합니다


▲ 중고나라 장터에 올라온 북미판 옵티머스패드 후면

기능을 한번 살펴 볼까요?

화면 : 8.9인치의 HD터치 스크린
CPU : 북미판은 1GHz 듀얼코어 인데 국내판은 1.5GHz 듀얼코어입니다
카메라 : 500만 화소 전면 200만화소. 1080p HD 캠코더 지원
메모리 : 32기가 빌트인
HDMI 출력가능 / USB테더링 / 블루투스 / 와이파이 / GPS모듈 / 안드로이드 3.0 허니콤

북미판의 기본 스펙입니다.
울나라는 좀더 업그레이드 되어서 나올거 같네요



이미 출시예정 상품으로 등록이 되어있습니다.

우리나라는 해상도가 1280*768로 아주 높네요
카메라 역시 전면 800만에 후면 1300만 이라는데 이건 정말 후아~ 아마 네이버 등록오류일수도 있겠어요
제가 생각했을땐 후면 800만 2개 장착인듯합니다
OS는 안드로이드 3.1이네요 북미보다는 업데이트 되었네요.

정말 기대되는 LTE패드입니다.
물론 삼송 LTE도 좋고 옵티머스 LTE도 좋구요 IPS 패널이라 더 끌리기도 합니다

일단 나오면 그때 직접 한번 만나볼수 있으면 그때 정식 후기도 한번 올려보겠습니다

이제 옵티머스패드 LTE에 대한 궁금증이 아주 조금이나마 풀리셨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