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씨모텍 CBU-420S 무료로 풀리네요.

반응형
와이브로 기기인 씨모텍 CBU-420s가 무료로
풀리고 있네요

물론 실사용자에게는 아주 좋은 조건이긴하죠~

장터에 3만원에 거래가 되는 제품입니다.

위약금이 8만원이고 나중에 사은품으로 9만원 받으니까 1년 사용하면 9만원이 그대로 남는거죠
위약금은 1년동안 사용하면 자동으로 없어지는거니까요^^
요금에서 9만원 할인 받는다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가입비도 면제고 유심비도 면제 이니 초기 비용은 0원이네요



노트북에 딱 꼽아서 다니기에는 와이브로 좋은데
요즘은 와이브로 콤팩트에그가 하도 좋아져서 에그로 넘어가는 분들이 더 많아졌죠

그렇지만 이렇게 저렴하게 USB방식으로 나온게 필요하다면 좋은 선택이 될거 같네요
아예 안만들줄 알았는데 새로 만들어내는군요

SKT용 와이브로 제품입니다

커버리지를 잘 확인하고 구매해야합니다.

속도는 아주 잘나옵니다. 와이브로 속도가 3G보다는 훨씬 좋죠 하지만 LTE가 가장 좋습니다^^

필요하신분은 한번 구경해보세요 - 보기 - 제가 수수료 받고 그런거 아니니 하실분만 보고 하세요^^ 정보만 제공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