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애마-인피니티Q50

[프라이드]복정역에 있는 스피드메이트 엔진오일 교환 135000km

반응형
이번에도 저렴하게 교체한 엔진오일

디젤이라 기본 추가요금이 15000원정도 나오는데

이번에는 더 저렴하게 교체를 하였습니다.

6000원이라는 적은돈으로 말이죠~

스피드메이트에는 SKT포인트로 만들수 있는 카라이프 카드가 있습니다.

이걸이용하면 저렴하게 교체가 가능하더군요

매번갈때마다 바뀌는 가격이긴하지만 15000원을 넘지는 않습니다

일반 디젤이 아니면 완전 무료겠죠~

제가 사용한 건 바로 이겁니다



물론 VIP가 되어야겠지만 SKT VIP이신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거죠

올해는 전 일반 등급이라서 이제 이건안되고


http://www.speedmate.com/wps/myportal/b2c/happyauto/cardinfo/card.do?mode=tcarlife

이것만 되는군요

그냥 세차만 받아야겠어요~

오일 50% 라니 으윽..
아쉽네요.

여튼 저렴하게 해서 좋네요

다음또 1만키로 타고 또 교체 해야겠습니다

SKT사용하시는분들 위 카드로 혜택 보시기 바랍니다.

엔진오일은 5천마다 바꾸라는데 꼭 그러실필요없습니다

1만에 해도 되고 9천에 해도됩니다^^ 돈 낭비 너무 마니 하지마시구요

적당히 바꾸세요~

이젠 미션오일 바꿀차례네요.. 휴~ 또 돈들어갑니다.

차량관리에 돈 마니 들어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