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뮤 쿨엔조이배 스페셜포스2 대회 협력 참여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쿨엔조이배 스페셜포스2 대회 협력 참여

 

게이밍 메모리 지스킬과 커세어의 게이밍기어 브랜드 벤젼스를 한 자리에서

 

세계적 명성의 고성능 PC부품 제조사인 G.SKILL (지스킬), CORSAIR (커세어), BITFENIX (비트피닉스), Aerocool (에어로쿨), TeamGroup (팀그룹)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 (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쿨엔조이배 넷마블의 인기게임, 스페셜포스2 대회에 게이밍 메모리 브랜드 지스킬과, 커세어의 게이밍기어 브랜드 벤젼스를 앞 세워 제작 지원 및 후원사로서 공식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쿨엔조이 스페셜포스2 대회는 스페셜포스를 즐기는 모든 게이머들과 클랜에 참여권을 부여하여 80에 달하는 클랜 및 커뮤니티 팀들이 치열한 온라인 예선을 거쳐 지난 14일 오후 2,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에 위치한 인텔 e-스타디움에서 4강전 및 결승전이 성황리에 치뤄졌다.

 

이에 ㈜이노베이션티뮤는 널리 알려진 지스킬의 게이밍 메모리 스나이퍼와 얼마 전 첫 출시와 함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커세어의 게이밍기어 브랜드 벤젼스의 키보드 및 마우스, 헤드셋을 우승 상품으로 지급하고, 체험 부스 설치를 통하여 경기장을 방문한 많은 유저들에게 직접 게임 플레이를 통한 게이밍기어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 또한 마련하였다.

 

이번 쿨엔조이 스페셜포스2 대회 참여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김재원 주임은 많은 유저들이 정식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 커세어의 벤젼스 시리즈를 이번 행사를 통하여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도록 하여 출시 이전,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라고 전하며, 이어서

 

이번 시연 부스 설치와 함께 우승 상품 협찬 등, 지스킬과 커세어의 벤젼스가 게이밍 관련 하드웨어로서 더 많은 유저들에게 널리 알려지게 되기를 기대한다.” 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이노베이션티뮤는 앞으로도 다양한 게임과 관련된 온, 오프라인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국내 수많은 게이머들과 팬, 그리고 유저들을 찾아갈 전망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