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의여러가지/유익한생활정보

여성청바지 'OMBRE' 쇼핑몰추천 슬림핏부터 다양

반응형
청바지를 인터넷으로 구매하려고 이곳저곳을 찾아보다가
좋은 쇼핑몰을 하나 발견했습니다. 물론 제께 아니고 여자사람에게 선물할 거라서 시간도 없고 온라인에서 사자 해서 알아보는 거랍니다.

바로 OMBRE 입니다.


여성분이 모델로 나와서 직접입은 모습을 보여주더라구요
여성전용 청바지전문 쇼핑몰입니다.
꼭 청바지만 있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청바지가 좋아보이는곳이네요




사이트를 방문해보니 첫 화면에서 딱 맞이하는 청바지 하나~
슬림하군요. 모델이 좋은건가요? 청바지가 좋은건가요?
홈페이지도 은은하게 개인 쇼핑몰 분위기가 납니다.

종류가 다양하네요

스키니제품~



부츠컷제품~



스키니와비슷한 스트레잇제품


레깅스제품


핫팬츠제품



그리고 남성제품도 몇개 보이네요. 거의 여성전용이네요^^



그리고 다양한 티와 가방 슈즈 등 여러가지가 있긴합니다만
저에게는 청바지가 가장 중요하니^^



요론 아웃터제품도 괜찮아 보이네요^^

여튼 제가 원하는 청바지를 바로 찾았습니다




베스트 상품이고 인기도 좋아보이고
사진으로 보기에는 아주 편해보이네요
딥블루 심플 스키니 진이네요.
요걸 선물하면 좋아하겠죠?^^


요정도 느낌 딱 좋습니다.
일단 찜해두고 다음달에 월급타면 질러주셔야겠습니다
네이버 체크아웃까지되니 적립금으로 같이해서 사야겠네요.

좋은 쇼핑몰 하나 구경했네요. 즐찾 해두고 또 필요하면 접속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