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뮤 커세어의 CX파워가 탑재된 PC구매자 대상 이벤트 진행

반응형

아이코다, 커세어의 CX파워가 탑재된 PC구매자 대상 이벤트 진행

 

진정한 하이엔드의 자존심, 세계적인 브랜드 커세어

 

용산 소재 국내 최대 PC관련 부품 및 완제 조립 PC 전문 판매몰인 아이코다 (http://www.icoda.co.kr)는 ㈜이노베이션티뮤 (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가 유통하는 국내 공식 정품 CORSAIR (커세어)CX파워가 탑재된 자체적인 완제 PC 브랜드인 오렌지PC를 구매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아이코다의 대표적인 자체 완제PC 브랜드인 오렌지PC에 커세어의 CX파워 제품이 탑재된 제품을 구매하는 유저 분들 중 추첨을 통하여 총 7명에게 커세어 고성능 제품들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내용이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명에게는 커세어의 고성능 SSD 제품인 FORCE3 GT 60GB 제품을 증정하고, 2명에게는 커세어 고급형 게이밍 헤드셋 HS1A, 나머지 5명에게는 커세어의 유명 USB 제품인 Voyager MINI 16GB 제품을 증정하게 된다.

 

이번 오렌지PC에 적용된 커세어의 CX파워 제품은 지난 해 첫 출시 이후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와 호응을 얻고 있으며, 고효율을 목적으로 한 80PLUS 스탠다드 등급 설계를 통하여 안정적인 전원 공급과 전기사용료 절감 효과 역시 제공하는 고성능 전원 공급 장치이다. 용량 역시 500W, 600W 로 준비되어 있어 사용자의 PC사양에 맞는 적절한 사용이 가능하여, 사용자의 기호에 맞는 구성 역시 가능토록 하였다.

 

이번 CX파워 탑재, 오렌지PC 구매자 대상 이벤트 진행과 관련하여 아이코다 컨텐츠 총괄 양광진 과장은 프리미엄 PC부품 브랜드로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커세어의 고성능 CX파워 제품과 당사 오렌지PC와의 만남은 이미 오래 전부터 시행되어 판매되고 있던 사항이다.” 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하여 커세어의 고성능 CX파워와 오렌지PC의 최고 호환성과 함께, 이벤트에 당첨되어 전통 명품 브랜드, 커세어 제품의 오너가 되는 기회를 잡아 보시길 바란다.” 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언제나 검증된 정품 하드웨어와 확실한 A/S 를 최고의 덕목으로 생각하고 있는 아이코다는 오렌지PC 와 함께 오랜 시간 동안 쌓아온 용산 내 확고한 입지와 브랜드 밸류를 통해 언제라도 소비자가 믿고 구입할 수 있는 최고의 완제PC 브랜드로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이벤트는 지난 2 1일부터 시작되어 오는 29일까지 약 1달 간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아이코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