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편안한의자 가구코리아 허리피아 프리미엄u300 개봉기

반응형
의자? 우리들이 항상 가정에서나 회사에서 그리고 PC방에서 사용하는 의자 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어떤의자에 앉느냐는 그리 크게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모니터처럼 5년10년쓰는 의자입니다.

그냥 의자가 있으니 앉아야지라는 생각으로만 사용했던의자 입니다. 하지만 우리 실생활에 가장많이

가까이 할 수 있는것중에 하나가 바로 의자입니다. 우리의 자세와 몸건강을 지켜줄 의자입니다.

그냥 비싸면 좋다는 말도 맞지만 비싸도 실용성이 더 있고 좋은 의자를 선택하는거 정말 어렵더군요.

그래서 점점 관심을 가지게되는 의자입니다. 의자는 편안하고 허리를 잘 보호해야하는게 의무입니다.

집에 두가지 의자를 사용중입니다. 한샘의 푹신한 가죽의자와 허리피아의 프리미엄u300 입니다.

둘의 차이는 확연히 있더군요. 일단 허리피아 프리미엄u300의 개봉기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푹신한 제품을 좋아하시면 아바타300제품 그리고 이 제품처럼 조금 덜 푹신한 제품을 선호하시면 프리미엄u300을 선택하면 딱 맞을겁니다. 전 집에 푹신한 제품이 있으므로 프리미엄u300으로 선택했습니다.

프리미엄300과 프리미엄u300의 차이점은 팔걸이 차이입니다.
새로 개발된 모델로 u300모델은 팔걸이 높낮이가 조절되는 제품입니다.
아래 그림을 보면서 차이점을 확실히 보실 수 있습니다.


박스가 정말 크더군요. 실물역시 엄청 큽니다.
실용성과 편안함에 중점을 둔 PC방 납품1위 업체라고 합니다. 가구코리아 허리피아 프리미엄u300
장동민이 개업한 옹PC방에도 납품하는곳입니다.


의자는 간단히 3단 분리되어서 배송이 됩니다. 안그럼 박스가 더 클것입니다.

안장 / 등받이 / 하단지지대 이렇게 크게 3가지로 분리되고 조립도 간단히 가능합니다


안장에는 독특하게 된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특허를 낸 발받이 라고 합니다. 더 편리한 기능성을 제공하죠.
그리고 팔걸이는 6단계로 높낮이조절도 가능합니다. 컴퓨터 마우스높이 맞추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조립시작!


요렇게 먼저 연결해줍니다. 간단히 구멍에 맞추어 넣어주기만 하면 자동으로 딱맞아서 들어갑니다.
위 안장을 연결하기위한 지지대입니다. 이부분도 의자 기술이 들어간 부분인거 같습니다.



두번째로는 안장연결

 

 


프리미엄u300 모델의 팔걸이 부분입니다.
안장아래 구멍을 지지대에 그대로 맞추어 아무런 도구없이 연결만 하시면 됩니다.
위 그림처럼 지지대와 안장이 그대로 결합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등받이가 남았습니다.


안장 뒷부분에 보면 역시 아무런 도구없이 연결할수 있는 넙적한 구멍이 있습니다.
그대로 꽂으신다음 동그란 고정나사로 손으로 가볍게 돌려주시면 완성이 됩니다. 혼자서는 잡고 있기 힘들수 있기때문에 여성분이라면 같이 조립하는걸 추천드립니다. 몰론 혼자서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자~ 이제 조립완료입니다. 3단계로 이루어진 간단 조립이었습니다.



이렇게 커다란 의자가 완성이 되었습니다.
이제 컴퓨터 사용할때는 허리보호가 확실히 되는 허리피아 제품으로 편안한 자세로 이용할걸 생각하니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ㅎㅎ

조립완료 앞뒤좌우사진



조립이 완료되었으니 각부위별 특징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미엄300모델의 각 부위별 특징이 설명되어있습니다. u300의 경우 팔걸이가 다릅니다.
등받이 앞뒤 각도 조절 가능 높낮이 조절가능합니다.
그냥 의자가 아닌 실용성의자네요.
팔걸이 부분이 다르더군요. 문의 해보니 이건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이제 높이 조절이 가능한 제품으로 나온다고합니다. 책상의자 높이가 다 다르다보니 조절되니 조금편리 한듯합니다.


허리피아 로고가 살짝 붙어있습니다.


아참! 그리고 안장 아래 숨어있는 허리피아 제품만의 특허기능인 발받이 입니다. 위로 올려 발을 올려놓을 수 있고 양반다리도 가능하도록 고안이된 정말 의자의 독특한 기술입니다. 요것만 사용해도 편안할거 같아요.




꼭 넘어갈듯 보이지만 전혀 흔들림없이 중심을 잘 잡아주더군요.

일단 또 마음에 드는점이 바로 18개월 무상 A/S에 10년동안 부품재고를 가지고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우리는 발통이나 팔걸이가 고장나면 거의 버리고 했었는데 손쉽게 A/S를 받을 수도 있다니 좋네요. 이모든게 국산 부품을 사용해서 가능하다고 합니다. 재질은 인조가죽으로 되어있고 꼭 PC방에서 컴퓨터하는 느낌입니다.

이젠 집에서도 편하게 컴퓨터 블로깅 하겠습니다. 요즘 LOL게임에도 빠져있어서 하루 3시간 이상 컴퓨터의자에 앉아있었는데 정말 좋은 제품으로 PC방처럼 편안하게 즐길 수 있겠습니다.
아~ 회사에서도 이런좋은 의자로 좀 해줬으면 좋겠네요. 싸구려 의자는 정말 1~2년못가고 바퀴나 팔걸이가 다 떨어져 나가는데 말이죠.



허리피아의 광고영상입니다. 이 동영상을 보니 제품의 느낌을 한번에 알수가 있더라구요.
왜 좋은 의자가 필요한지를 잘 설명해둔거 같습니다.

 





권진영씨의 허리피아 TV방송화면 동영상


예전에 TV에서도 방영이 되었던 내용입니다.
가구코리아 허리피아 의자는 현재 PC방에서는 1위업체인데 이제 일반인과 사무용방면으로도 더욱더 진출하려한다고합니다. 그래서 PC방에 가면 우리가 많이 볼수 있는 의자라고 하네요.


의자는 꼭 앉아보고 구매하세요. 전국에 가구코리아가 많이 있다고 합니다. 가까운곳에 가셔서 골라보세요.
이번에 장동민이 개업한 옹PC방에도 가구코리아 제품이 모두 들어갔다고합니다. 그만큼 PC방에서는 알아주는 의자입니다. 믿을만 하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