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뮤, 지스킬의 립죠스Z 고클럭 추가 메모리 제품 공식 출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지스킬의 립죠스Z 고클럭 추가 메모리 제품 공식 출시

 

더 빠르고 강력한 성능의 립죠스Z

 

세계적 명성의 고성능 메모리 제조사인 G.SKILL (지스킬)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 (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지난 해 말 출시된 지스킬의 인기 고성능 PC메모리 제품인 RIPJAWS (립죠스)의 최신 버전인 립죠스Z에 추가 고클럭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지스킬 립죠스Z 제품은 모두 4GB 용량의 메모리 제품을 8개씩 구성한 패키지로서 총 장착 용량이 32GB에 달하는데다 동작속도 역시 PC-17000 (2133MHz)의 고클럭을 갖는 제품이다.

 

이전 립죠스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이번 립죠스Z 제품 역시 제품명 뒤에 L (Low), M (Medium), H (High)와 같은 별도의 수식 표기로 각 제품별 등급을 구분하게 되는데, 이번 PC-17000 제품은 메모리의 CL값에 따라 CL11의 립죠스ZL CL9의 립죠스ZH 로 각각 구분되어 출시되었다.

 

이번 립죠스Z PC-17000 제품은 최신의 2세대 코어 프로세서인 인텔 샌디브릿지-E에 최적화된 설계로서 최상의 퍼포먼스와 안정적인 시스템 운용에 기반을 두고 제작된 제품이다. 또한, 이전부터 사용되어 오던 기존 X.M.P (eXtreme Memory Profile) 1.2버전을 넘어 새로운 1.3버전을 완벽하게 지원하여 X.M.P 설정 시에도 램 타이밍 수정 등 사용자 스스로 세부적인 설정을 변경할 수 있어 더욱 더 강력한 성능을 발휘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번 립죠스Z 추가 고클럭 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김재원 주임은 “4GB 용량의 메모리 제품 8개를 배치하여 종전에 유례 없는 총 32GB 용량 구성이 가능토록 한 이번 립죠스Z 제품들은 고클럭의 고속 성능만큼이나 용량 면에서도 최고의 구성을 발현한다.” 고 전하며, 이어서

 

지난 해 글로벌 스타크래프트II 투어, GSL 의 공식 시스템 메모리로 채용되어 사용되는 등 게이밍 메모리, 고성능 메모리로서 많은 유저들에게 그 뛰어난 성능을 널리 알려온 지스킬의 앞으로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 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