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뮤, 지스킬 메모리 구매 시 디젤 온라인 게임 머니 쿠폰 증정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지스킬 메모리 구매 시 디젤 온라인 게임 머니 쿠폰 증정

 


지스킬의 고성능 메모리 사면 최신 액션 게임 디젤 온라인 게임 머니가 !!

                      

고성능 PC의 시작과 끝, 새로운 것을 만드는 것이 아닌, 기존의 것을 새롭게 만드는, 세계적 명성의 고성능 PC 하드웨어 브랜드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이자 제조사이기도 한 ㈜이노베이션티뮤 (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얼마 전 업무 협약 계약을 체결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 게임 퍼블리셔 피망 (http://pmang.com)의 인기 온라인 액션 게임, 디젤 게임 머니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디젤 온라인 게임 머니 쿠폰은 세계적 명성의 고성능 PC관련 부품 전문 제조 업체인 G.SKILL (지스킬)의 모든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 제품을 구매하는 유저들에게 적용되며, 지급받은 쿠폰은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인기 온라인 액션 게임인 디젤 온라인 (http://dizzel.pmang.com)에서 바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하여 게임 머니가 지급되는 디젤 온라인은 지난 해 부산에서 열린 국제 게임 박람회, G.STAR 2011을 통해 국내외 많은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최근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이전에 찾아볼 수 없던 독특한 방식의 액션성을 지향하는 디젤 온라인은 삼인칭 시점으로 진행되는 액션 슈팅 게임으로서 위치기반 자동 엄폐, 블라인드 파이어, 필살공격, 피니시 어택 등 다양한 요소를 통해 치열한 전장을 표현한 온라인 게임이다.

 

특히, 스킬과 무기의 적절한 조합을 통해 팀원간의 역할 분담이 가능한 협력 플레이는 게임을 더욱 실감나고 긴장감 넘치게 하는 장점으로 작용한다.

 

이번 게임 머니 쿠폰 증정 이벤트 진행과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김재원 주임은 단순히 게임을 위한 게이밍 메모리 제품이 아닌 실제 게임과 직관적으로 연동될 수 있는 진정한 게이밍 메모리로 거듭난 지스킬의 고성능 메모리 제품들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 고 전하며, 이어서

 

앞으로 디젤 온라인 뿐 아니라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통한 피망의 인기 게임 알리기와 더불어 유저들에게는 게이밍 메모리와 함께 실제 게임 내 많은 요소들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로서 지속적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을 맺었다.

 

이번 디젤 온라인, 게임 머니 쿠폰 증정 프로모션 이벤트는 오는 29, 전국 온, 오프라인 판매점에서 ㈜이노베이션티뮤를 통한 국내 공식 수입 정품 지스킬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모든 쿠폰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되며, 한 계정 당 최대 4장의 쿠폰 등록 및 입력이 가능하여 제품의 중복 구매 시에도 쿠폰 사용에 제약이 적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