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무료이벤트]T와이브로모뎀3개월무료사용 카카오2(420S)

반응형
카카오2가 무료로 풀리고 있네요
카카오2가 뭐냐구요? 와이브로 모뎀이랍니다

KT에서하는 에그라고 아시죠?
그게 바로 SKT에서도 된답니다.
근데 이건 노트북에 연결해야지만 그 노투북만 사용이 가능한 와이브로입니다
서울에서만 잘되고 부산도 큰곳만 가능해요



요렇게 생겼답니다.
카카오2
이전꺼랑 별다른건 없어요 그냥 조금더 세련되어졌다는거

그럼 왜 공짜인가?
사은품을 93000원을 줍니다. 이게 3개월 1기가 요금제로 썼을때 나오는 요금과 위약금입니다.
그래서 그냥 쓰고 받은 사은품을 그대로 돌려주면되는거죠
우린 그냥 기계랑 매달 1기가 와이브로를 쓸수 있는거죠

그래서 무료! 입니다

어디어디 터지나요?


요런곳에서 터집니다.

서울은 거의 다됩니다
제가 분당인데도 다 되니까요

이제품은 OPMD 무제한 데이터 쉐어링유심 적용됩니다.
신청하실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구입하러가기 선착순 150명 : http://me2.do/FX4ZvV

어려우시면 다시한번 제가 정리해드릴게요

1. 일단 신청하세요. 위약금 요금 이런거 보지 마시구요^^ 모두 무료이니까요. 유심구입표시 결제통장입력
2. 제품받으면 114 SKT상담원에게 전화해서 1기가요금제로 변경해달라고 요청
3. 딱 개통일로 94일되는날 해지하면 됩니다. 위약금이랑 다 내면 됩니다. 그럼 총 합이 3개월동안 93000원이됩니다.

남는건 뭔가요?

1. 3달동안 1기가 요금으로 와이브로 사용
2. 카카오2 기계
3. 공유심

요렇게만 남네요^^
필요하신분만 신청해서 쓰시면됩니다. 귀찮으시면 안하셔도 됩니다.

정보만 전달하는거니까요~ 직접 제가 구입하고 올리는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