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에그추천]콤팩트에그 배터리는 스트롱하구만

반응형
늘 제가 사용해오는 egg 4G입니다
콤팩트에그로서 아주 작은게 디자인도 좋습니다

배터리도 일체형이고 요즘 아이폰처럼 대세인가봐요
조그만녀석이 배터리 오래가네요.
요녀석 콤팩트에그 무게가 58g인가 그랬었어요

아침 출근길에 8시쯤 켜두고
2시까지 깜빡하고 못껐는데 아직도 켜져있네요.


콤팩트에그가 스트롱한 배터리를 가졌네요
이정도면 하루죙일쓰고 다녀도 되겠네요

잠깐 누르면 절전모드로도 변경되니
그냥 누르고 절전해두고 하면 2일정도 가지 않을까 한데
전그냥 맘편하게 퇴근하고 집에 연결해둡니다

작으니까 가방에 쏘옥~ 들어가니 보이지도 않아요 깜빡해버렸어요
잃어버릴까 걱정이기도 하지만
이쁜고 작은게 좋아서 자주 쓰게 되네요
3G는 이제 버려야겠어요 너무 느려터져서 빨리 LTE로 넘어가고 싶네요
LTE가 나온다면 EGG역시 더 빨라져야할텐데 말이죠

여튼 오늘도 egg로 동영상 감상하며 멜론에서 무한 감상하며 퇴근해야겠습니다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이니까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가족과 친구와 함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