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의여러가지/검색어1위

채선당 고객 불친절 임신부 폭행사건 사과전문

반응형
채선당에서 불미스런일이 발생하였더군요
물론 천안 쪽 가맹점이긴하나
대리점이므로 본사에서 직접
조사를 하러 나갔나봅니다

종업원으로 부터 심한 욕설과 폭행까지 당했다는글이네요

채선당홈피에 올라온 사과문 전문입니다



채선당은 샤브샤브로 유명한 음식점입니다
저도 자주 가고 하는데

흠..


정말 이런 불미스런일이 생기는군요
요즘 불친절한 서비스가 너무 많은거 같아요
음식점에서 말이죠

무조건 친절을 요구하는건아니지만 그래도 손님으로 왔는데
불친절을 느끼게 하는건 정말 장사할 마음이 없다는거겠죠

저도 서비스업에 있다보니 잘해드리려고 하는마음이 기본적으로 있는데
직접 운영하는사람이 그렇다면 그건 장사 망하는 지름길이고
다른 가맹점까지 피해주는 상황이 오는거죠



임신 24주차 여성이 식당에서 불친절하고 폭행을 당해
온라인 카페에 글을 올렸더니 이런 문제가 퍼져나가게 되었답니다
배를 걷어차이는 폭행이라는데.. 음식점에서 그렇게 까지 한다는게 진실인지 먼저 파악이 필요하네요

                     <트위터에 올라온내용>

분명 진실은 있을테니 꼭 밝혀져야겠습니다

채선당 홈피도 사람들 접속으로 원활하지 않은 접속을 보이는군요
들어가면 바로 사과문이 뜹니다.

https://www.chaesundang.co.kr



전 저렴하고 좋은 서비스 받고 잘다녔는데
모든 가맹점이 그런건 아니니 오해는 없어야겠네요

그래도 이미지 타격은 정말 크겠어요
언능 마무리가 잘되었으면 좋겠네요

10년 잘해도 한번 잘못하면 큰일일 겪게되는거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