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때미리마트 알바 교육좀 시켰으면 SKT할인을 몰라?

반응형
때미리마트에서 먹을거좀 사고
한 5000원 나왔길래 SKT카드내고 할인해달라고 하니
포인트 OK캐시백으로 결제시켜버리네요.

왠 비밀번호를 넣으라길래 그런거 왜 넣냐고 하니까
넣어야된다고 .. 전에 안넣었는데요하니 암말안하고
어라 바꼈나? 하고 넣었더니 바로 결제 ㅎㄷㄷ
카드 주니 이미 다 결제되었다고 더 결제될께 없다네요 뭐야이거?
일단 그냥 집으로 철수.

집에오자마자 SKT사이트 접속후 변경내용확인

분명있는데...

혹시몰라 때미리 마트 사이트에서도 확인


진짜 있는데.. 거참 알바의 실수로 밖에 안보이네요
앞으로는 OK캐시백 포인트사용할인 말구요 SKT제휴 12%할인 해주세요 라고 말해야겠네요.

알바 새로온 아그던데 정말
그럴줄 몰랐네요

기본 결제 할인정보는 교육좀 시키고 넣었으면 좋겠는데
정말 불편하게 말이죠

예전에는 쿠폰을 못찍질 않나 이거참
내가 직접해줘야하고. 요즘 모바일 쿠폰이 얼마나 많은데.

고객이 모르면 손해보는 이런 시대가 오는군요
일하는 사람이 모르면 우리가 일하는 사람처럼 알아야하는

병원도 요즘 못믿겠던데 - 내가진단해서 내가 치료해달라고 해야함 씁쓸합니다.
때미리마트라고 믿겠습니까.

에효 제 실수라 생각하고 그냥 넘어가야죠
다음에는 다른실수가 없도록 제가 직접 관리해야죠

이거참 할인하고 포인트사용도 모르고 일하는 알바가 없길 바랍니다.


아~ 포인트만 다날라갔네 흐미..
비밀번호 넣을때 뭔가 심상치 않더니 눈치챘어야하는데 으윽.

아참 그리고 오늘 때미리마트 홈피에서 본건데
1000원 미만은 할인안된데요. 적립만가능
3월8일부터


별 상관은없겠지만 또 알바랑 싸움날수 있으니 알아두시길 ~

알바를 뭐라하는게 아니고 기본적인 교육은 시키고 해줘야 알바도 일을 편하게 할꺼 아닙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