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JW메리어트호텔 델리샵 빵구매기

반응형
금일 카드쿠폰이 있어서 JW메리어트 호텔로 향했습니다
델리샵과 뷔페에서만 사용가능한 쿠폰이 있어서
바로 한달남은 유효기간때문에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차가좀 밀려서 50분정도 걸린듯합니다
분당에서 JW메리어트호텔 고속버스터미널 까지.


2층이 바로 메리어트 호텔
엘리베이터 타고 2층으로 고고싱 ~ 오늘 무슨날인지 사람이 많더라구요.


여기가 바로 JW메리엇 서울입니다.
이쪽으로 들어가니 바로 델리샵이 보이더라구요
엄청 커서 찾으려면 좀 걸릴줄알고 고민했었는데 바로 찾으니 황당했습니다.


빵과 케익들. 사진은 찍어도 되는지 문의했으나 찍지말라는 말에 바로 종료. 2장건졌네요 ㅠ


이번에 구입한 가격 12만원 ㅎㄷㄷ . VAT별도.
더 놀란건 15000원이나 하는 음료수. 전 2잔에 15000원인줄 알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제 착각이었습니다. 여기는 호텔이니까요. 그것보다 더 놀란건 거기 앉아서 먹으면 봉사료 10% 추가.


그래서 집에와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제가 산거 찍는건 누가 머라 하지 못하죠. 아참 오렌지쥬스는 정말 오렌지 맛이 납니다. 자연산 오렌지 말이죠.


포장박스가 고급스럽습니다. 파운드롤케익 케이스입니다. 가격이 ㅎㄷㄷ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쿠키 ~ 2000원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쿠키는 이런쿠키 드세요. 제가 뚜레땡땡에서 먹어본거랑 비교하니 이게 더 좋네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지금도 먹고 있고 쿠키는 냉동 보관해서 오래오래 먹을수 있다고 하니 오래 먹을려구요.

JW메리어트호텔 참 좋은곳이네요. 자주 가고싶지만 그런 여유가 생기지 않으니 여유 생기면 자주자주 가야겠습니다. 우하하 이제 사온거 마구마구 먹어야죠.

호텔음식이 고급이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