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한국 쿠웨이트 0:0상황이네요. 2:0으로 승리!

반응형
SBS에서 한국 쿠웨이트 워드컵 아시아 3차 예선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미 42분이 흘렀네요
아직도 점수가 안나고 있어서 지루한 플레이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위험한 상황만 나오고
열심히 노력한만큼 결과를 얻어야 할텐데 걱정입니다
어째 불안불안하네요


공격당하는 모습입니다.
급소를 찌르는듯한


하지만 골키퍼 잘막아내는군요



정말 들어갈뻔했었네요
아슬아슬




쿠웨이트도 잘하나봐요


계속 위험한 상황만 나오는게 어째 걱정이 안될수 없군요

이제 45분 전반 끝!!! 추가시간 2분

오후 9시 46분 이네요. 아쉽게도 마지막 공격을 날렸네요

 



아쉽게 전반 종료!!



하이라이트입니다



후반에 몰아서 2골 선취점 달성

 


백태클들어오네요




쿠웨이트 이기고 승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