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Apple 소개정보

뉴아이패드 실제품유출 wifi+4G 16GB 화이트버전

반응형
뉴아이패드 4G 화이트 16GB버전이 유출되었습니다
어떻게 입수된건지는 몰라도 개봉기를 올렸네요
뱃남에서 말이죠

유튜브 동영상을 보니 정말 4G가 맞군요


가장큰 변화인 500만화소 카메라 부분입니다. 역시 좀 커졌네요


박스개봉시 4G가 확실히 적혀있군요.


외형은 크게 달라진건 없네요. 아이폰4나 아이폰4S를 보는듯합니다


화면상 별다른점은 크게 못찾았네요
그래도 일단 유출되어서 미리 볼수 있다는게 좋긴하지만 뭔가 영~ 달라진게 없어서 아쉬움만 남습니다.

16일이면 다들 받아볼수 있을텐데 정말 직접 받는사람은 부럽네요.
저도 언젠가는 저렇게 직접 개봉기를 올리겠죠~
지금은 아이패드2로 만족하고 기다려야겠습니다.

이상 뉴아이패드 유출동영상을 직접 보고 올린 글이었습니다
저거 보니 더 가지고 싶어졌네요~

동영상으로 보실분은 아래를 보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