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폰&테블릿/LG전자

LG옵티머스 LTE Tag 500만화소 카메라편

반응형
옵티머스 LTE Tag 는 500만화소 카메라를 지원합니다.
그렇다면 500만화소로 찍은 사진과 화면은 어떨까요?

다들 800만이라지만 500만도 훌륭한 사진을 찍을수 있습니다
500만화소 카메라도 무시하면 큰일납니다앙~

 


바로 500만화소를 가진 옵티머스 LTE Tag의 카메라 입니다.
그옆에 플래시가 보이네요~

이제 이 렌즈가 여러가지 사진들을 찍어서 보여줄겁니다
어느정도의 성능으로 찍어줄지 궁금하시다면 아래 사진들을 감상해보시면 옵티머스LTE Tag가 찍은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집안에서 형광등으로 찍은것입니다.
그냥 먹기전에 찍어봤는데 잘나온거 같네요.


동영상으로도 한번 보시죠?
옵티머스LTE TAG동영상 테스트

 

그럼 이젠 외부에서 한컷 그림자를 찍어보았습니다.
역시 태양광이 최고네요!!


 



팁! 카메라 찍을 때 꼭 터치 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럼 어떻게 하냐구요?
바로 불륨키를 이용합니다~ 위아래 모두 작동하며 한손으로 감싸면서 불륨키로 편하게 찍으세요!

자 그럼 불륨키로 이제부터 편하게 찍어볼까요?

캬 ~ 깔끔하게 잘나오는군요. 역시 흔들림없이 잘찍어야지 되는군요
그렇다면 이젠 본격적으로 풍경위주로 찍어봐야겠습니다
그냥 길에서 쉽게 지나칠수 있는것들을 마구마구 찍었습니다


높은 빌딩도 한번에 찍을 수 있네요.
역시 깔끔하게 잘나옵니다.
이정도면 요즘 SNS할때 제대로 할 수 있겠습니다.
아이패드2로 하려니 70만화소 인 아이패드2 카메라로는 정말 사진 보기 싫습니다.
하지만 500만화소는 정말 할맛납니다.
이번에 나온 아이패드3 인 뉴아이패드가 500만화소로 나왔습니다.


바닥에 있는 횡단보도입니다~ 화살표가 왠지 다르게 보이는군요.
사진은 또다른 느낌을 주는거 같습니다.
이런 느낌에 사진찍습니다.

한가한 도로네요. 강남한중앙인데도 사람이 없습니다. 아직 꽃이 덜펴서 보기가 좀 그러네요~ 4월에 꽃이 많이 피면 더욱더 이쁠꺼 같아요~


직장인이 걸어다니는 도로입니다^^ 왠지 쓸쓸해보이나요? 뭔가 좀 화사한게 필요한데 말이죠~
그래야 사진도 더 이쁘게 나오는데 너무 회색톤으로만 찍었네요~ 제가 사진 작가가 아니다보니 평범한 직장인이 찍은 옵티머스LTE TAG 카메라 사진입니다.

마지막으로 아이패드 접사입니다^^ 어흥~






이정도면 똑딱이 대체용으로는 쉽게 가지고 다닐수 있겠지요?
부모님들 놀러다니실때 따로 디카 가져가면 잊어버리기 쉬우니 핸드폰 하나만 있으면 전화와 디카가 한손에~

옵티머스 LTE TAG기능이 궁금하신가요?

2012/03/20 - [사용기]옵티머스LTE Tag 스펙 및 디자인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