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쿨러]써모랩 ITX30 CPU Cooler 개봉기 입니다.

반응형

이번에 써모랩에서 Nano Silencer 2009 후속으로 나온 ITX30 CPU쿨러입니다

써모랩사에서 제공을 받아서 미리 외형을 볼 수 있게되었습니다.

납작한 쿨러모양에 강력한 성능을 가진 제품이라고 합니다

주로 사용되는곳이 카PC나 울트라슬림PC 혹은 mini-ITX 홈PC구성시에 딱 어울리는 쿨러입니다

외형 및 개봉기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의! 이제품은 LGA1155/1156 소켓 전용입니다.

 

 아주 작은 박스하나가 왔습니다. 이렇게 바로 온건 아니구요 다른 박스에 포장이 되어서 왔습니다.

Slim and Quiet!

 CPU Cooler ITX30입니다.

 사용권장하는 제품들입니다. 카PC에 딱이겠습니다.

 무게는 300g

적정 RPM 1400RPM정도 최대 RPM 2500RPM입니다.

소음은 27dB정도라고 합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들어있습니다. 아래 받침대가 없나 했는데 없어졌네요. 이젠 그냥 나사만 조이시면 됩니다. 참쉬워졌네요. 이전제품은 뒷판이 있더라구요

 

 외관 사진 바로 보시겠습니다.

 

 

 

 

 

 

 

 

 

 

순수 구리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히트파이프 2개 있네요.

장착소켓은 LGA1155/1156제품에 해당이 됩니다. 베어링은 EBR(EnterBearing)이라는데(슬리브나 볼베어링보다 더 조용하다네요). 이전제품보다 3.5dBA 소음을 줄였다고합니다. EBR은 먼지유입을 더 줄여주는 구조로 되어있다고 하네요

 

 

 

 

이상입니다. 자세한 제품 특징은 써모랩 사이트(http://thermolab.co.kr/cooler/71611) 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미니 시스템을 구성하시려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인듯합니다.

 

발열 적은 인텔 제품에도 적용해봐도 될듯합니다. 어디다가 장착을 해야할지 곰곰히 생각해봐야겠습니다.

작고 튼튼한 녀석이 나타난거 같습니다.

 

다나와 가격정보입니다.

실제 장착해본 사진도 있네요 링크로 남깁니다

추가 실 장착사진을 보시려면 아래 사진 클릭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