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MYCLOUD DUO 개인 2Bys NAS 클라우드 공구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제품은 바로 MYCLOUD DUO 마이클라우드 입니다.

어떤제품이냐구요? 바로 아이폰/아이패드에 있는 아이클라우드라고 들어보셨을겁니다. 그것과 같은 개인형 마이 클라우드 입니다. 자신이 만들고 직접 자료를 올리고 용량도 최고용량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처음 들어보셨다구요? 그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떻게 생겼을까요? 외관은 아주 심플합니다.

 

 

 

주 기능! 어떤 사람에게 필요한 제품인가?

 

 

대용량 동영상 감상,음악감상 및 친구들과 공유 노트북과 스마트폰에서 마음껏 듣고 즐길수 있기를 원하는사람. 내 자료 어디서든지 보고 저장하고 하실분들에게는 강력추천 NAS입니다.

 

마이클라우드 듀오 어려운가요?

 

 

 

외장하드처럼 연결만 하면 바로 실행되는 쉬운 인터페이스를 가졌습니다. 예전에는 정말 연결도 어렵고 설정도 어려운 일반 초보분들께서도 사용하기 힘든 제품이었는데 친근하게 우리곁으로 다가왔습니다.

어떻게 활용을 하면 될까요? 

 

 

 

 

이렇게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상세한 설명이 필요하시다면

마이클라우드듀오 한글설명서 다운로드 : http://ifs.kr:8080/webhard/download?file=sss1330333760521.pdf

위 링크에서 한글설명서를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외국기업이 아닌 국내에서 한글로 지원이 되므로 사용하시기에 더욱더 편리한 NAS입니다.

 

NAS 하나만 있으면 이 모든것이 가능해집니다. 평생 추가요금없이 사용가능한 NAS 앞으로 스마트폰 활용하는 분이라면 정말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간단정리!!

 

 

정말 하나의 기기에서 다양한 기능을 마음껏 누려볼수 있는 제품인 마이클라우드 듀오입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일반 SATA하드를 이용하여 많은 용량을 사용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온라인컨텐츠 : http://www.hansungsmb.co.kr/bbs/shop/item.php?it_id=1328602920

제조사 온라인쇼핑몰이며 인터넷 최저가로 판매중인 링크입니다. 자세한 소개도 같이 보실수 있으니 한번 방문해서 더 많은 기능을 그림으로 살펴보시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최저가 공구 : http://cafe.naver.com/dowajo/50856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