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립PC컴퓨터추천/이달의 추천PC

[조립추천]80만원대 리그오브레전드용 추천PC 최적화

반응형

80만원대 최고의 조립PC 리오레 전용 PC입니다. 디아3가 곧 발표될예정이므로 디아3를 준비하실분도 같이 보셔도 좋은 조립PC입니다.

요즘 랙없이 LOL을 즐기기위한 시스템을 많이 찾으시는데 딱 맞는 조립PC를 만들어보았습니다. LOL이나 디아3를 찾으시는분이라면 한번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LOL만 하실분도 좋지만 상급 PC를 꾸미고 싶으신분들도 선택하신다면 게임에서는 절대로 뒤쳐지지 않는 제품이 될것입니다. 이정도 한번 구입해두시면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안정성을 보장받으실수 있습니다.

저가형을 잘못구입하여 뻥파워나 리부팅등이 생기면 서비스비용만 더 많이 나오는경우가 허다합니다.

그럼 80만원대 LOL전용PC 어떤 구성인지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모든 부품이 한자리에 모여있습니다. 상급 구성으로 LOL풀옵이 가능한 조립PC입니다. 이정도는 해줘야 랙없이 한타를 강력하게 날려줄수 있습니다.

제일먼저 모든 처리를 담당하는 CPU 샌디브릿지 입니다. 최신칩으로 i5-2500 제품을 사용하여 모든 작업에도 뒤떨어지지않는 최신 성능을 자랑합니다. 쿼드코어로 멀티 처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고급 시스템은 i5-2500이상은 해줘야지 빠른 성능을 체감할수 있습니다.

 

 

든든한 CPU덕분에 랙걱정은 줄어들었습니다. CPU를 선택했으면 다음으로 LOL의 그래픽을 처리할 그래픽카드를 선택해야합니다. CPU와 그래픽이 LOL의 주력 제품입니다.

그래픽카드는 아수스 제품의 GTX560 O.C 입니다. 최고의 성능을 560에서 내주는 제품입니다. 아수스 제품으로 안정성을 이미 인정받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듀얼그래픽까지 지원가능합니다. SLI도 지원하지만 LOL전용이므로 기본 하나의 그래픽으로도 충분히 풀옵을 내고도 남는 성능입니다. 디아3역시 이 그래픽으로 무난히 처리 가능합니다.

LOL전용이지만 디아3전용도 되겠습니다. CPU와 그래픽이 모두 선택이 되었으므로 이제 다음으로 안정적인 메인보드와 메모리 만 선택해준다면 다 선택이 완료 된것입니다. 아참 한가지 중요한 파워서플라이 역시 잘 선택해야겠습니다.

메인보드 선택은 SATA3를 지원하는 H67M 제품으로 애즈락 보드로 선택을 하였습니다. 추후 SSD 를 선택함에 있어 SATA3가 지원이 안되면 정말 느린속도로 사용을해야하기 때문이죠. 중급이상으로 선택하시는분은 반드시 SATA3가 지원되는 메인보드 H67M이상을 선택하여야 합니다

 

 

 

애즈락 메인보드입니다. 전원부도 튼튼하고 다른 보드들에 비해 성능이 좋습니다. 아쉽게도 보드는 SLI를 지원하지 않는 제품입니다. LOL과 디아3전용으로만 보셔도 될거 같습니다. SATA3를 지원하는 좋은 보드입니다.

메모리 슬롯이 2개 있으므로 풀뱅으로 4GB 2개를 선택하여 8기가 모두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드시 윈도우7 64비트를 설치해야합니다.

 

 

 

팀그룹의 3년 A/S가 가능한 메모리 입니다. 성능차이는 전혀없으며 무난히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삼성제품도 좋지만 1년A/S가 아쉬워 팀그룹제품으로 3년동안 안전하게 사용하세요~

다음으로 하드디스크입니다. 500GB 하드디스크로 무난한 처리성능을 보입니다. SSD를 이용하여 더 빠른 성능을 낼 수 있겠지만 가격대비 일반하드로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합니다. 더 빠른성능을 원하신다면 SSD로 변경해도 좋지만 용량 확보가 힘들어지기때문에 SSD를 추가하시는걸 권장드립니다

 

 

 

500GB로 넉넉한 용량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요즘 하드값이 높아져있지만 SSD가격이 내리고 있으므로 크게 걱정안하셔도 될듯합니다.

윈도우 설치를 위한 혹은 드라이버 설치를 위한 시디롬도 추가를 해주시면 됩니다

 

 

 

시디롬은 한번씩 꼭 쓰이게 되는 유용한 부품이며 가격대도 낮아서 하나씩 필수로 달아두시는게 좋습니다.

이젠 전체적으로 가장중요한 파워 서플라이입니다. 500W의 안정적인 전원 공급으로 전체 부품들에게 전원을 공급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탑파워 500D로서 80플러스 인증을 받아서 효율이 아주 좋습니다.

 

 

 

 

 

80플러스 인증은 뻥파워에게는 받을 수 없는 인증입니다. 파워 출력효율이 좋은 파워에게 주는 인증마크입니다. 이로서 안정적인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파워의 중요함은 사용중에 뻥하신분만 아실것입니다. 잦은 리부팅과 디스크고장등등.. 파워가 안정적이여야만 모든 부품들이 손상이 적습니다.

 

이젠 케이스를 선택해서 모든 부품을 조립해보겠습니다 케이스 역시 통풍이 잘되고 모양도 심플한 제품을 선택하는게 좋으며 슬림케이스는 사무용및 인터넷용이 아니면 비추천합니다. 미들이상으로 확장성도 좋고 통풍도 잘되게 선택하시는게 중요합니다

 

 

 

 

 

 

통풍 최고의 심플함을 가진 에스프레소 R400제품입니다. 스트라이크X를 좋아하시는분은 그제품으로 선택을 해도 되며 위 제품이 끌린다면 위 제품으로도 구성이 가능합니다. 요즘 새로나온 시노비 케이스역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제 모든 부품을 조립하게 되어 내부 선정리까지 완료하여 윈도우7 설치를 완료해보겠습니다.

 

 

 

 

이렇게 깔끔하게 완료가 됩니다. 윈도우7 을 설치하면 반드시 해야하는 등급설정입니다.

 

 

그래픽과 CPU에서 높은 점수를 얻는 제품입니다. LOL에서 풀옵으로 하고도 여유있는 조립PC입니다. 하드디스크는 일반 하드에서는 만점이 5.9이며 SSD를 선택하면 만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조립이 어렵다고 느끼시는분은 아래 공동구매를 이용하여 조립된 제품을 안전하고 빠르게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LOL플레이 영상도 첨부합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중고급 사양이 아닌 게임없이 최저가 사양을 원하시는분은

사이트를 방문해서 추가적으로 더 많은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전 추천공구 추가 보기

[1차]사무용게임용추천조립PC[인텔 i3-2100/RAM8G/500GB/GT440] -보기-
[2차]인강부터게임까지 쿼드코어잠베지4100/8G/550Ti/1TB -보기-
[3차]30만원대 인텔 인강/웹서핑/동영상/사무용 추천PC -보기-
[4차]샌디i5-2500+SSD로 엄청난 성능을 끌어낸다 -보기-
[5차]배틀필드3를 위한 최적화PC 고급형 i7-2600K/GTX570 -보기-
[6차]인텔i7-2600K GTX570 VS GTX560 DUAL(SLI) 누가 좋을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