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Apple 소개정보

뉴아이패드 또렷한 혁신 얼마나 또렷하길래?

반응형

뉴아이패드의 혁신적인 기능이라는 화질문제로 말이 많습니다

높아진 해상도로 아이패드2보다 더 또렷하게 볼수 있는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500만화소 카메라가 있죠. 딱이 2가지 빼고는 크게 달라진점이 없는 뉴아이패드입니다.

 

그래서 확인해봤습니다. 얼마나 또렷한지 말이죠.

 

 

 

멕시코에서 지인이 구입한 뉴아이패드입니다. 가격은 우리나라랑 비슷하다고 하네요

 

 

자~ 이게 바로 기본 아이콘모양입니다. 해상도가 깔끔해보이긴합니다. 제가 아이패드2를 쓰지만 비슷한거 같기도한데 말이죠 . 하지만!

 

 

확대해보면 확실히 차이가 난다는거~~ 이렇게 깔끔할수가 없네요. 이게 바로 삼점확대로 해본 아이콘입니다. 페이스타임아이콘이 엄청 깨끗하게 나오는군요 

 

글 쪽을 가져다 찍어봐도 약간 뿌연느낌이 없잖아 있지만 깔끔합니다. 제 아이패드2를 보면 흐릿해서 못볼지경이거든요.  

 

 

아이콘 역시 깔끔해 보입니다. 해상도 정말 또렷해지긴했습니다. 이정도면 혁신이라 표현을 할 수 있는건가요?

 

확대를 하기전에는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합니다. 하지만 확대를 하고 나면 명백히 차이가 나는 뉴아이패드였습니다. 정말 또렷한 혁신이네요

 

이 다음에는 500만 화소 카메라를 봐야겠습니다. 부러운것중에 또 한가지입니다. 뉴아이패드 빨리 정발 했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외국에서만 구입가능하다니 안타깝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