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화성맛집]한우골의 안심이 생각나는 아침입니다^^

반응형

고기가 먹고싶을때 꼭 한번 가보는 수원 한우골입니다.

오늘 아침에 갑자기 생각이 나는군요

안심 하나면 정말 안심되는데 말이죠.

 

 

아침을 많이 먹고 나왔는데도 배가 고픈건 바로 안심이 먹고 싶은이유? 정말 입맛이 확 돌아아는 그런맛입니다. 고기질이 정말 뛰어는 1등급!!

 

 

언제나 생각이 나는곳 한우골입니다. 다양한 메뉴로 사람들이 많이 찾는이유이기도 하고요

제가 찾는 이유이기도 하구요~ 친구들이 찾는 이유이기도 합니당 ^^

 

가격이 21000원 ㅎㄷㄷ 한 가격입니다만 그만큼 맛은 보장이 된곳이기때문에 별 비싸다는 이야기는 하지 않습니다. 4명가면 3인 정도 시키고 밥드시면 딱 맞구요. 남녀커플로 갔을때 기준입니다. 남자 4명가면 안되용. 남자끼리는 그냥 12000원 고기 부페 가세요~

 

 

두툼하죠?

사장님이 직접 꿔주십니다^^

 

 

아흑 .. 냠냠 그냥 생고기로 먹고 싶어지네요

 

 

기본 상입니다. 깔끔하게 주시는 상.

뭐 이건 어딜가나 똑같겠죠 ㅋ 메인이 중요하죠~

 

 

이제 하나씩 구워주시면서 강의를 해주십니다 ㅎ 이렇게 구워야 맛나다~ 그냥 맛나게 구워주세요 ㅎ

냠냠

 

 

잘먹겠씁니다. 살아있는 고기고기

역시 보기만 해도 안심이 됩니다잉 

제입으로 쏘옥.. 눈으로 먹는 안심

이번주에 한우골로 가볼래요 ㅠ

고기 충전이 필요하군요. 안심이 최고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