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Apple 소개정보

무한사과 해결법... 방법은 하나뿐!

반응형

 

아마 이글을 읽으시는분은 탈옥후 이것저것 시디아에서 설치하신분들일것입니다.

걱정말고 아래대로 하시면 금방복구 됩니다잉~

 

무한사과가 뜰때는 이제 부팅영역이 뽀사졌구나 ~ 하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별의별 방법을 시도했지만 복구는 되지 않았습니다

 

무한사과라는건 처음 애플제품을 켜면 사과가 보입니다.

이사과가 지나야 부팅이되는데 탈옥유저나 혹은 문제가 생기면 부팅이 되지 않고

여기서 계속 멈춰있는것을 무한사과라고 합니다.

 

홈키와 전원키를 동시에누르고 5초있으면 리부팅이 됩니다.

그래도 똑같은 사과에서 10분이상 멈춰있으면 부팅영역이 고장난것입니다.

 

그러면 어떻게 고치나? 리퍼 받아야하나?

아닙니다. 금방 자가수리 가능합니다. 부팅영역이 고장났으니 다시 펌웨어를 입혀주는거죠

아쉽게도 백업이 없으면 모든 자료를 저처럼 날려버려야합니다 ㅠ

 

무한사과 복구방법

 

1. 아이튠즈 최신버전 설치 후 실행

2. 케이블연결

3. 홈키와 전원키 6초간 누르고 있다가 전원키를 놓은다음 홈키만 누른상태에서 5초정도 있으면 복구할건지 나옵니다.

 

그냥 복원만 누르면 자동으로 초기화 되어서 깔끔하게 나옵니다!

참 쉽죠잉~ 그러나 나의 소중한 자료는 달나라로 갔습니다.  아~ 님은 갔습니다.

 

shsh 백업이 있다면 이전버전으로 돌아갈수 있지만

그게 없다면 무조건 최신버전입니다,

 

전 4.3.3버전을 쓰다가 5.1로 와버렸네요. 좋은건 없습니다. 가독성이 더 안좋아졌네요. 글꼴이 너무 안좋습니다.

뉴아이패드에 맞는글꼴인듯합니다. 해상도가 일부러 깨진듯한 느낌.

 

역시 최고의 버전은 4.3.3입니다. 절대 업글 비추합니다.

탈옥유저는 시디아 어플설치시 조심해서 하나씩 하세요.

전 키보드 컬러 해주는 어플설치하고 리부팅하니 무한사과 걸리네요. 몇몇 시디아 어플중에 이런게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시디아 어플 설치 하실땐 꼭 백업하고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무한사과 걱정마세요!! 리퍼기간 지났다고 식겁하신분들 몇몇 있을듯합니다. 저도 깜놀 ㅋ

정보는 돈! 그리고 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