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립PC컴퓨터추천/이달의 추천PC

[추천PC]가정의달맞이 샌디브릿지 추천3종세트

반응형

  가정의달맞이 추천PC를 소개드립니다.

여러가지 추천 제품을 다양하게 보여드렸는데 이번에는 가정에서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조립을 추천해드리기로 하겠습니다. 다양한 제품이 있지만 그래도 최적화와 가격대비를 생각해서 추천드리는것이니 참고하시어 좋은 조립PC를 구매할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먼저 조립을 하려면 부품을 하나씩 준비해야겠죠~

그림으로 보면서 같이 준비해 보겠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구성인 부품리스트입니다.

CPU,메모리,메인보드,시디롬,하드디스크,파워,케이스

 

이번구성은 바로 CPU에 따른 최대성능을 이끌어 내는 구성으로 조립을 시도했습니다.

사용용도는 기본 인터넷,사무용,동영상,인강까지 깔끔하게 처리되는 사양입니다.

 

CPU종류는 총 3가지로 준비했습니다. 가격대별로 차이가 나기 때문에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하는것이랍니다.

 

 

 

1. i5-2500 ( 가장비쌈 ) ( 성능좋음 ) - 40만원 후반대

2. i3-2100 ( 중간가격 ) ( 성능중간 ) - 30만원 후반대

3. G530 ( 저렴한가격 ) ( 성능기본 ) - 30만원 초반대

 

3가지 종류이며 모두 내장그래픽을 가지고 있는 모델이라서 따로 그래픽카드가 필요치 않아서 저렴하게 구성이 가능하며 빠른 성능을 보실수 있습니다.

 

모두 가격이 차이가 나지만 자신이 필요한 성능을 맞춘다면 충분히 좋은 조립PC가 될수 있습니다.

그럼 다른 부품들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CPU 가장 가격에 큰영향을 주면서 성능과도 직접 영향을 주는 CPU입니다.

저렴한 가격에도 i5-2500 최신 샌디브릿지 CPU도 선택할수 있습니다.

 

CPU와 가장잘 어울리는 조립 메인보드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애즈락에서 보급형이지만 잘 나가는 보드입니다. 안정적으로 돌아가기위해서는 보급형중에서도 잘 선택해야합니다. HDMI까지 출력을 지원하는 좋은 기능의 보드라서 선택 되었습니다.

 

 

 

 

 

다음으로는 메모리 입니다. 삼성제품과 같은 성능으로 3년A/S까지 되는 떠오르는 메모리 입니다. 팀그룹메모리로 보급형제품이나 중급형 제품에도 많이 사용되고 있는 메모리입니다. 4GB로 구성해서 추가 4기가 까지 가능한 모델입니다.

 

다음으로 저장할 데이터가 많이 있어야하므로 500GB의 많은 데이터를 저장할수 있는 SATA 하드디스크입니다. 용량이 넉넉하므로 걱정없이 많은 음악과 동영상을 저장할수 있습니다.

 

 

 

 

 

 

 

시디롬도 필요할때 꼭 필요한 부품이므로 빠지면 섭섭한 부품이며 가격도 저렴해서 하나 추가해두시면 추후에 사용하기에도 편리하고 OS설치시에도 유용합니다.

 

 

 

시디롬 선택이 되고 이제 모든 전력을 공급해줄 파워서플라이가 선택이 되어야합니다.

울트론의 VP450P 제품으로 안정적인 전원을 공급해줍니다. 보급형이지만 안정적인 제품으로 문제없이 판매되는 제품입니다. 혹시 그래픽을 더 높은 사양으로 추가를 원하신다면 파워까지 업글을 고려하셔야합니다. 그래픽은 따로 전원을 많이 먹는 부품중에 하나기때문에 추가적으로 더 안정적인 전원이 필요로 합니다.

 

 

 

 

필요한 전력만을 공급하여 안정적으로 사용할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제 깔끔하게 조립을 마무리 하기위해 케이스를 선택해야겠죠. 케이스만 선택하고나면 이제 모든 마무리 부품준비가 되는군요.

 

 

 

 

 

 

GMC의 MUSE 제품입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블랙색상입니다. 집에 놔두기에는 디자인면으로도 좋은 분위기를 내주는 제품입니다.

 

 

 

 

 

조립을 모두 완료하면 케이스내부에 깔끔하게 정리되는 부품들입니다. 3가지 제품으로 나뉘어져 있지만 성능은 CPU만 교체로 인해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사용자들에게 폭을 넓히기 위해 3가지로 추천을 드립니다.

최신 CPU인 샌디브릿지 i5-2500을 최저가로 구성할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해서 빠른 i5-2500의 성능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성능을 체크 해볼시간이겠죠.

개벤치와 윈도우7 등급설정을 이용해서 3가지 비교해드리겠습니다. 선택에 큰 도움이 될것입니다.

 

1. 샌디브릿지 G530

 

 

 

 

2. 샌디브릿지 i3-2100

 

 

 

 

3. 샌디브릿지 i5-2500

 

 

 

 

어떤가요? CPU성능에 따라서 한눈에 처리성능을 보실수 있도록 해놓았습니다. 원하시는 제품으로 구성을 할 수 있습니다. 비교 되는 자료가 있으니 가격에 따른 성능차이를 확실히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제 원하시는 제품을 자유롭게 구성해보시기 바랍니다. 혹시 구성 조립이 어렵다고 느끼시나요? 추가 공구를 진행해서 쉽게 구매하실수 있도록도 준비 하였으니 아래 링크를 이용해서 신뢰할수 있는 업체에서 불안함없이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컴퓨터로 즐거운 인터넷 생활 즐기시기 바랍니다.

 

컴초모 공구 리스트

 

1. 샌디브릿지 G530 - 구매링크 : http://me2.do/x98hBf1

 

2. 샌디브릿지 i3-2100 - 구매링크 : http://me2.do/GDtjaJl

 

3. 샌디브릿지 i5-2500 - 구매링크 : http://me2.do/GmAUtXm

 

 

 

중고급 사양이 아닌 게임없이 최저가 사양을 원하시는분은

사이트를 방문해서 추가적으로 더 많은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전 추천공구 추가 보기

[1차]사무용게임용추천조립PC[인텔 i3-2100/RAM8G/500GB/GT440] -보기-
[2차]인강부터게임까지 쿼드코어잠베지4100/8G/550Ti/1TB -보기-
[3차]30만원대 인텔 인강/웹서핑/동영상/사무용 추천PC -보기-
[4차]샌디i5-2500+SSD로 엄청난 성능을 끌어낸다 -보기-
[5차]배틀필드3를 위한 최적화PC 고급형 i7-2600K/GTX570 -보기-
[6차]인텔i7-2600K GTX570 VS GTX560 DUAL(SLI) 누가 좋을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