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립PC컴퓨터추천/이달의 추천PC

아이비브릿지로 디아블로3 풀옵 추천조립PC

반응형

디아블로3 를 원활하게 플레이 할 사양이 되려면 어느정도가 되어야할까?

샌디브릿지 시스템도 좋지만 이왕이면 최신으로 발매된 아이비브릿지로 깔끔하게 즐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디아블로3 디지털버전으로 구매하셨나요? 아니면 패키지 버전으로 구매하셨나요?

디지털버전으로 하면 쉽게 바로 다운받아서 하니 편리하고 제일 빠르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일단 부드러운 디아블로3 의 캐릭터 생성 동영상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아이비브릿지와 PCI-e 3.0 을 지원하는 라데온 7770 OC제품으로 직접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전혀 끊김없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디아블로3 악마의 게임이죠. 한번 빠지면 나올수 없는 타임머신을 타고 시간여행을 합니다.

아이비브릿지 고급형 인텔 I5-3550 제품입니다.

CPU가 좋아야 모든 성능면에서 좋아집니다. 이왕 쓰는 컴퓨터라면 최고급으로 구성하는게 오래쓰고 빠르게 쓰고 좋겠죠.

 

 

 

디아블로3 에 맞춘 최고급형 조립PC입니다. 인터넷에서는 최저가로 구입할수 있는곳입니다. 조립+안정성테스트까지 마친제품으로 받아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최적의 조합으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따로 손볼부분도 없는게 큰 장점입니다.

 

 

 

그럼이제 슬슬 디아블로 3 플레이를 시작해봐야겠죠? 직접 플레이 해서 쾌적한 환경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디아블로3가 고급PC를 요하지 않는면도 있지만 여튼 깔끔한 플레이가 가능한점에 아이비브릿지는 최고라 할 수 있습니다.

 

 

 

야만용사로 플레이를 진행했습니다.

 

 

 

 

제대로 된 전투 동영상입니다. 디아블로3 역시 재미있긴 합니다^^

이정도면 게이머들이 빠질만한 대작이라고 평가가 됩니다.

 

자~ 그럼 깔끔한 플레이를 워하신다면 지금바로 아이비브릿지 고급형 조립PC를 구매해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쇼핑몰 이벤트로 24만원짜리 모니터를 본체 구입자에 한해 20만원에 파격 세일해서 판매도 하고 있으니 모니터도 필요하신분은 같이 알아보시면 더 저렴하고 신뢰성있게 구매 가능합니다.

 

1~2년쓰다 고장나는 컴퓨터보단 3~4년을 써도 무난히 쓸 수 있는 최적화 제품으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비브릿지 조립PC 확인하러 바로가기 클릭 : http://me2.do/GjMhqT3

 

아직도 동영상을 더 보시고 싶으시다면 그리고 성능이 궁금하시다면

동영상 하나를 더 올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