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Apple 소개정보

애플(Apple)TV 3세대 1080p 지르다~

반응형

만고 끝에 지른 애플TV입니다. 개봉기와 간단 사용기는 :  v.daum.net/link/29849422  등록하였습니다.

 

Apple TV하면 TV가 아니고 IPTV처럼 작은 기계입니다. 우리나라 서비스하는 IPVT셋톱박스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우리나라에는 아직 정발 안했지만 그래서 미디어 플레이도 어렵지만 나름 얼리아답터로 질렀습니다.

 

 

 

가격은 $99 이며 국내 배송으로 했을때는 13만원정도가 됩니다

구매대행으로 해서 구매를 해야합니다 국내에는 판매가 안되니말이죠

 

 

이렇게 가격이 137000에서 배송비 1만원이 추가가 되는군요

고민고민 하다가 지른 애플TV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다고 하네요

이제 받을 일만 남았네요. 해외니까 일주일에서 열흘 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미국은 110V 코드를 사용해서 돼지코를 준비해야한다고 합니다.

돼지코는 철물점에 가면 500원에 살수 있다고 하네요

 

오늘 하나 사가지고 들어가야겠어요. 미리미리 준비를 해두어야하니까요~

 

애플TV를 산이유!

 

1. 유튜브 TV에서 바로 시청

2. 아이패드 / 아이폰 을 TV에서 바로 스트리밍

3. 동영상 플레이

4. 추후 탈옥

 

1080p의 고해상도 매력을 한번 느껴보고 싶고 호기심에 도전도 해보고 싶고 막 그래서 하나샀습니다

카드값은 어쩌려고 ㅠ 이제 열심히 또 벌어야지요 아끼고

 

여튼 오면 개봉기부터 활용기까지 다 해보겠습니다

애플TV에 대해 잘모르다보니 일단 받아봐야알겠네요

 

앞으로의 사용기를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