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뮤, 커세어 벤젼스 게이밍 시리즈 M90 공식 출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벤젼스 게이밍 시리즈 M90 공식 출시

 

당신의 승리를 위한 가장 강력한 조력자, VENGENCE

 

가치와 자부심의 또 다른 이름, CORSAIR (커세어)의 국내 공식 수입원이자 유통사인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의 게이밍 전문 브랜드인 VENGENCE (벤젼스)의 게이밍 마우스 제품인 M90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벤젼스 M90은 게이밍 마우스에 기본 컨셉을 두고, 동일 모델 넘버의 게이밍 키보드 제품인 K90과 짝을 이루는 MMORPG 게임 환경에 최적화되도록 디자인된 제품이다.

 

Avago ADNS-9500 레이저 센서를 채용한 M90 dpi 버그, 가속 및 스킵 현상과 같은 여타 게이밍 마우스 제품들에서 보여지던 근본적 문제점을 해결함과 동시에 게이밍 마우스로서의 정확한 포인팅이 가능토록 하였으며, 먼저 출시된 M60 제품과 마찬가지로 특수 소재로 마감처리 된 마우스 표면에 소프트터치 도장 기술을 적용하여 장시간 플레이가 필연적으로 요구되는 MMORPG 게임의 특성 상 땀이나 기타 이물질에 의한 오염에도 강한 면모를 보인다. 특히 바닦면은 전체 알루미늄 베이스를 적용하여 커세어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강조하였다.

 

사용자 환경에 맞게 3단계로 조절이 가능토록 한 dpi 버튼을 통해서는 최대 5700dpi 까지의 스캔 능력을 지원하며, 별도로 제공되는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서는 다양한 조작이 요구되는 MMORPG 게임의 특성상 사용자가 사전에 설정해둔 매크로 키 매핑을 통해 15개의 매크로 버튼 사용이 가능하다. 이는 하나의 게임에만 특화되지 않도록 최대 6개의 프로파일 지정이 가능하여 최대 90개 까지의 키 매핑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마우스가 일정 높이 이상 올라가면 센서의 추적을 중지하여 더욱 빠른 컨트롤이 가능한 리프트 감지 기능, 장기간 사용시에도 오염에 대한 내구성과 줄 꼬임 현상 역시 최소회 될 수 있도록 슬리빙 처리된 케이블 등 여러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김재원 주임은 이번 M90 제품 출시를 끝으로 현존하는 모든 커세어 벤젼스 게이밍기어 시리즈의 라인업이 완성 되었다.” 라고 하며, 이어서

 

먼저 출시된 K90, K60, M60이 관련 시장 내에서 현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더 나은 서비스 제공과 더불어 앞으로 출시될 후속 제품들에도 만반의 준비를 통해 고객 여러분들께 선뵐 수 있도록 하겠다.” 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커세어의 벤젼스 시리즈는 동사의 이전 PC메모리 제품명 이였던 Vengeance를 게이밍 전문 브랜드로서 변경, 출범하여 기존 게이밍기어 시장에서는 볼 수 없던 커세어만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퀄리티 높은 제품들로서 지난 해 부터 해외 여러 리뷰 사이트 등을 통하여 첫 선을 보인 뒤 국내 많은 유저들의 기대감을 키워 온 제품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