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치아 마모로 인한 치과 레진 치료 후기 비용

반응형

치아 마모가 심해서 4개가 모두 마모가 되었네요 ㅠ

너무 시리고 벗겨진 부분처럼 보기가 이상해서 병원을 찾았습니다. 찾은 병원은 도곡동에 있는 치과입니다.

제가 자주 가고 치료도 받는곳인데괜찮더라구요

 

일단 치료를 해야하는건 4개 하지만 가격적으로 너무 비싸서 이거참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일단 내일온다고 하고 나왔죠.

그리고 오늘 2개만 먼저하자 하고 갔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시린정도는 3개다 비슷하고 하나는좀 괜찮네요

 

 

 

아윽..한번에 다 하고 싶지만 만만치 않은 비용때문에 2개만 일단 한다고했습니다.

레진으로 한다고 하니 치아색으로 똑같아서 표시도 안나네요. 그런데 문제는 보험이 안되서 가격이 비싸다는거죠

 

검색을 해보고 직접 다녀보고 하니 가격은 5~10만원 ㅎㄷㄷ 합니다

제가 간곳은 6만원 달라고 합니다. 첨에는 이것도 비싼줄 알고 한숨이 푹나오던데

10만원 받는곳도 있다고 하니. 적정가인가? 했죠..

 

일단 이가 시리고 보기도 싫으니 빨리 하고 싶긴했습니다.

2개 완료 시간은 20분내외 마취없음. 안아픔. 금방끝남.

 

하고 나니 너무 깔끔하네요.

돈이없어서 치료못받는거 생각하니 정말 우울하긴합니다만.

 

앞으로는 치아 관리잘해서 병원은 안다녀야겠습니다.

칫솔질을 너무 심하게 한게 원인인거 같습니다. 그렇다고 닳기까지 하다니 놀랬음.

부드러운 칫솔모를 이용해서 살살 닦아야 겠어요~ 분노의 양치질 하지마세요!! 돈 엄청 깨지고 그래요

 

위아래로 천천히. 이것도 성격탓인듯 하네요 ㅋ

이가 시리고 잇몸이 점점 이를 드러낸다면 치아마모를 의심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