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뮤, 미모코의 캐릭터 USB 추가 라인업 헬로키티 공식 출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미모코의 캐릭터 USB 추가 라인업 헬로키티 공식 출시

 

-My Hero- 내 손안의 작은 주인공, 남과 다른 나만의 USB

 

지스킬, 커세어, 비트피닉스, 에어로쿨 등 PC관련 고성능 하드웨어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이자 유통사인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얼마 전 공식 출시한 신규 브랜드 제품, 미국 MIMOCO (미모코)의 캐릭터 USB 메모리 제품인 MIMOBOT® (미모봇)의 추가 라인업 제품으로 헬로키티 시리즈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미모봇 헬로키티 시리즈 USB 제품은 헬로키티의 원 저작권을 가지고 있는 Sanrio (산리오)사와의 공식 라이선스 계약 체결을 통해 제작된 제품으로서 헬로키티의 본 모습을 베이스로 디자인된 독특한 총 다섯 종류의 제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헬로키티는 귀엽고 깜찍한 특유의 디자인으로 전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 층을 지니고 있으며, 1974년 캐릭터가 처음 개발된 이후 현재까지 일상생활 전역에 걸친 다양한 상품들로 연계되어 발매되어 왔다.

 

이번 미모봇, 헬로키티 시리즈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김재원 주임은 공식 라이선스 체결을 통해 출시되는 이번 헬로키티 시리즈는 먼저 출시된 스타워즈, 배트맨, 트랜스포머, 토키도키와 함께 정식적인 판매가 진행 중에 있다.” 고 전하며, 이어서

 

캐릭터 USB 미모봇 뿐만 아니라, 같은 컨셉의 캐릭터 Micro USB 리더기 제품인 미모마이크로, 미모봇을 더욱 안전히 소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미모봇 후디 등 다양한 연관 상품 역시 준비 되어 있으니, 앞으로 미모코의 깜찍한 행보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 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미모코의 캐릭터 USB, 미모봇은 현재 온, 오프라인을 통해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며, 특히 국내 최대 규모의 문고 중 하나인 교보문고의 전국 주요 매장에서는 실제품 전시대가 마련되어 있어 제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였다.

 

미모코는 미국 보스턴에 위치한 디지털 디바이스 및 데이터 스토리지 전문 기업으로서 명확한 컨셉을 가지고 남들과는 다른, 개인의 취향과 개성에 따른 각기 다른 예술적 디자인을 결합하여 미모봇이라고 명명된 틀에 다양한 파트너쉽을 통한 캐릭터 USB를 디자인, 개발해 온 중견 기업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