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게임/lol-리그오브레전드

lol패치 신규 챔프 드레이븐과 너프 챔프 리스트

반응형

이번 리그오브레전드에서 너프되는게 너무나 많군요

아리가 타격이 제일큰거 같네요

 

그레이브즈도 점점 너프가 되어가는군요

다행히 알리는 안보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v1.0.0.141


화려한 처형자, 드레이븐
• 흉악한 칼날 (기본 지속 효과) – 드레이븐의 치명타 공격은 추가 지속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회전 도끼 스킬 역시 치명타가 아니더라도 동일한 효과가 발동됩니다.
• 회전 도끼- 드레이븐의 다음 공격이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도끼는 대상에게 맞고 튕겨

  나가 공중에 뜹니다. 공중에 뜬 도끼를 회수하면 자동으로 회전 도끼를 재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드레이븐은 한번에 2개의 도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광기의 피 – 드레이븐의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 증가 효과는 시간이 지날수록

  급격하게 감소합니다. 드레이븐이 회전 도끼를 회수하면 광기의 피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비켜서라 – 드레이븐이 도끼를 던져 물리 피해를 입히며, 도끼에 맞은 적들을 옆으로 밀어냅니다.
• 죽음의 소용돌이 (궁극기) – 드레이븐이 커다란 도끼 두 개를 던져 도끼에 맞은 각 유닛에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죽음의 소용돌이는 적 챔피언을 가격한 다음 천천히 방향을 전환하여 다시 드레이븐에게 돌아옵니다.

  도끼가 전방으로 날아가는 동안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도끼가 좀 더 빨리 돌아오게 할 수 있습니다.

  도끼는 유닛을 하나 맞힐 때마다 피해량이 감소하고, 도끼가 되돌아올 때는 피해량이 최대치로 회복됩니다.


갈리오
• 단호한 일격의 주문력 계수가 0.7에서 0.6으로 감소했습니다.


그레이브즈
• 산탄 사격
  - 레벨당 피해량이 60/105/150/195/240에서 60/95/130/165/200으로 감소했습니다.
  - 추가 탄환당 피해량이 25%에서 35%로 증가되었습니다.
• 연막탄의 지속 시간이 5초에서 4초로 감소되었습니다.


노틸러스
• 타이탄의 분노 레벨당 피해량이 30/60/90/120/150에서 30/55/80/105/130으로 감소했습니다.


녹턴
• 그림자 타격에 맞은 적 한 명당 회복하게 되는 체력이 15/20/25에서 10/18/26으로 조정되었습니다.

누누
• 누누가 수풀에서 절대 영도를 시전하면 모습이 드러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다리우스
• 과다출혈 (기본 지속 효과)의 추가 공격력 계수가 0.4에서 0.3으로 감소했습니다.
• 이제 녹서스의 단두대로 적 챔피언을 처치했을 경우에만 해당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과다출혈이 라일라이의 수정홀의 이동 속도 감소 효과와 주문 흡혈 효과를 적용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레넥톤
• 자르고 토막내기의 레벨당 방어력 감소분이 15/17.5/20/22.5/25%에서 15/20/25/30/35%로 증가했습니다.



• 기의 일격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에서 9초로 증가했습니다.


스웨인
• 기본 공격 사거리가 480에서 500으로 증가했습니다.
• 노쇠화
  - 사거리가 600에서 625로 증가했습니다.
  - 레벨당 둔화 비율이 20/23/26/29/32%에서 20/25/30/35/40%로 증가했습니다.
• 굶주린 새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8초로 감소했습니다.


아리
• 여우불
  - 피해량이 40/70/100/130/160에서 40/65/90/115/140으로 감소했습니다.
  - 주문력 계수가 0.375에서 0.4로 증가했습니다.
• 혼령 질주
  - 피해량이 100/140/180에서 85/125/165로 감소했습니다.
  - 주문력 계수가 0.3에서 0.35로 증가했습니다.


우르곳
• 공포 축전기가 생성하는 보호막의 레벨당 수치가 80/140/200/260/320에서 80/130/180/230/280으로 감소되었습니다.
• 초동역학 위치전환기로 인한 추가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80/105/130에서 60/90/120으로 감소했습니다.


이즈리얼
• 정수의 흐름 마나 소모량이 60/70/80/90/100에서 50/60/70/80/90으로 감소되었습니다.
• 정조준 일격 마나 소모량이 150에서 100으로 감소되었습니다.


잭스
• 무기 강화의 레벨당 피해량이 40/85/130/175/220에서 40/75/110/145/180으로 감소했습니다.


코그모
• 살아있는 곡사포가 적 챔피언에 입히는 추가 피해량이 150%에서 125%로 감소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