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SKT 갤럭시S3 LTE&3G 예약 가입 시작

반응형

SKT에서 갤력시S3예약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오직 T에서 보다 완벽한 갤럭시S3를 만나실수 있습니다 

 

 

 

갤럭시 S3 모두가 기대하고 기다리던 폰이죠

LTE와 3G로 같이 나온다고 했는데 LTE만 판매를 하네요

 

 

 

 

선착순 5명에게는 이니셜을 새긴 고급케이스를 증정하고

당참되면 200만원의 상품권도 준다고하네요

 

 

 

 

단말기 색상은 페블를루와 화이트 2가지가 있습니다

3G버전을 줘야지 왜 LTE만 하는지는 모르겠네요

 

 

 

1번행사는 이미 종료되었네요

전국 5명을 위한 행사라니 누굴 위한 행사인가?

 

 

 

200만원 상품권은 단체에서 선택하는거군요

개인이라면 영화예매권이라도

 

앗 찾아보니 3G도 있군요

 

 

 

 

http://www.tworldshop.co.kr/handler/Product-GalaxyS3G

 

전 3G를 유지해야하므로 3G버전이 나왔다는거에 대한 기대감이 더 큽니다.

아이폰5 는 그냥 3G만 나올거 같은 느낌이긴합니다

 

그래도 삼성 갤럭시S3 기대감이 큽니다.

디자인이 부들부들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