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의여러가지/유익한생활정보

[추천]허리가편한의자 10년의자 허리피아 공동구매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다리시던 허리피아 공동구매가 시작되었습니다.

10년쓸의자 허리가 편안하게 사용한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그런데 어떤게 좋은지모르겠고 그냥비싼거만 사자니 돈아깝고 그럴때 허리피아 의자를 한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구매하시고 그 효과까지 인정된 허리피아 의자

10년동안 편안하게 사용하시라고 시중가보다 낮은 가격으로 공동구매를 진행합니다.

 

 

 

 

 

컴퓨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부품(?)중에 하나인 의자입니다. 우리들이 항상 앉아서 사용하면서도 무심코 그냥 넘겨버리는 의자의 중요성을 이제서야 알게 되었습니다. 의자는 단순 앉는것만이 아닌 우리 건강을 위한 그리고 컴퓨터를 오래 하기위한 하나의 중요 부품으로 생각을 해야겠습니다.

 

투표도 해본결과 다양하게 좋은 의자들이 나왔습니다

 

 

 

 

허리피아의 가장 큰 장점이며 모든 부분을 100% 국산 제품으로 사용하여 제작되는 제품입니다. 중국산 사용안함.

 


무상A/S를 18개월동안 해드립니다. 물론 그 이후에도 유상으로 언제든지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10년 쓸의자 대충 서비스도 안되고 하면 골치아프겠죠.

 


비싸면 비싼값을 해야겠죠^^ 저가형 의자들과는 차별화되는 제품으로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습니다. 난 5만원 10만원정도 의자가 좋다 하시는분도 한번 시간이 된다면 앉아보시고 비교를 해보신다면 차이를 느끼실 수 있을것입니다. 개개인의 차이에 따라 편안한 의자를 선택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참고로 전 푹신한 제품을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 공동구매 

 

- 기간 : 2012-06-22 ~ 2012-07-15

- 결제 : 현금/카드 동일가

- 배송 : 무료배송

- 가격 :

 

 

* 허리피아 공동구매 전체 의자 구매 링크 - 한번에 바로보기 클릭하기 -

 

(W7)스마트 U200
(W7)스마트 U300
(W7)프리미엄 U200 
(W7)프리미엄 U300
(W7)아바타 U200 
(W7)아바타 U300 

허리피아 배송은 이렇게 됩니다.

 

 

 

 

 

 

허리피아 사용법 및 조립 동영상

 

 

 

 

A/S및 지점 및 실물확인지점 안내

 

 

 


* 공동구매 기간중 직접 방문하셔도 카페이름 말씀하시면 가격은 똑같습니다.


참고하시어 좋은 의자를 선택하는데에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의자에 앉을때 뿐만아니라 항상허리의 중요성을 생각하시고 오래 앉아계신분들은 허리운동 많이 해주시기 바랍니다.
 
의자 좋은 가격에 오래오래 잘써보겠다 하시는분은 꼭 한번 앉아보시고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

 

추가이벤트 진행!

 

사용후기를 올려주시면 여름에 필요한 쿨 매트 증정!

의자사용사진 3장이상 글 10줄이상 사용후기란에 남겨주시고  + 개인블로그 는 다른카페 1곳에  함께 사용후기글 올려주시면 됩니다^^(태그도 허리피아,의자  로 작성시 입력해주세요)(사은품 발송은 공동구매 마감후 일괄 배송됩니다)

 

 

시중가 2만원상당의 쿨매트 증정합니다.

 

 

 

100kg 이상 사용자의 사용인증 링크가 올라왔습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