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뮤, 캐릭터 USB 미모봇 구매자 대상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캐릭터 USB 미모봇 구매자 대상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My Hero- 내 손안의 작은 주인공, 남과 다른 나만의 USB

 

지스킬, 커세어, 비트피닉스, 에어로쿨 등 PC관련 고성능 하드웨어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이자 유통사인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MIMOCO (미모코) 캐릭터 USB 메모리 제품인 MIMOBOT® (미모봇)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최대 PC관련 부품 온, 오프라인 쇼핑몰인 컴퓨존과 아이코다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벤트로서 미모봇 USB 제품군 중 스타워즈 시리즈와 슈퍼맨, 배트맨으로 잘 알려진 DC코믹스 시리즈, 트랜스포머 시리즈, 마지막으로 국내에는 다소 생소하지만, 이미 유럽, 북미 등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탈리아 토탈 디자인 브랜드인 TokiDoki (토키도키)시리즈까지 총 4개 시리즈 제품 중 하나라도 구매하는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하여 명품 브랜드 루이카토즈의 명함 지갑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미모코의 미모봇은 캐릭터 USB 제품다운 독특한 디자인의 외관과 더불어 PC에 연결 시 각 제품 시리즈에 맞는 스크린세이버, 아이콘, 월페이퍼 등이 함께 제공 되어있어 제품의 외관뿐 아니라 주로 연결되어 사용되는 자신의 PC까지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여 남과 다른 나를 원하는 개성 넘치는 유저들과 콜렉터들에게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명품 명함 지갑 증정 이벤트 진행과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김재원 주임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미모코와 당사가 지향하는 남과 다른 나”, 개인의 개성에 맞도록 제작된 프리미엄 USB 제품 라인업의 완성이라는 전파성에 힘이 더해지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하며,

 

캐릭터 USB 미모봇 뿐만 아니라, 같은 컨셉의 캐릭터 Micro USB 리더기 제품인 미모마이크로, 미모봇을 더욱 안전히 소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미모봇 후디 등 다양한 연관 상품 역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미모코의 캐릭터 USB, 미모봇은 현재 온, 오프라인을 통해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며, 특히 국내 최대 규모의 문고 중 하나인 교보문고의 전국 주요 매장 및 잠실에 위치한 롯데마트 내 디지털파크에 실제품 전시대가 마련되어 있어 제품을 직접 확인한 뒤 구매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지난 6월부터 시작되어 오는 7 18일까지 진행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