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Apple 소개정보

애플 맥북프로(MacBook Pro) 레티나 디스플레이 출시

반응형

 애플에서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맥북프로를 출시 했습니다

 

정말 누구나 가지고 싶어하는 머스트해브 아이템이죠

 

저도 맥북 에어를 사용중이지만 또 레티나 때문에 더 쓰고 싶어지는군요

 

이건 정말 사야해!!

 

 

 

 

 

 

한가지씩 저랑 알아보도록 하죠?

뭐가 좋아지고 무슨 기능이 있는지 말이죠^^

 

 

가장 뛰어난 변화는 단연 레티나 겠죠.

디스플레이 가 높아야 만족도도 높아지고 퀄리티도 높아지죠

 

 

 

 

정말 설명잘하네요 애플은 언어의 마술사입니다

 

510만 픽셀 어마어마하다고 합니다

무게 까지 가벼우니 말이 필요없네요

 

 

 

화질차이가 좀 나네요 그냥 모니터로 봐도 말이죠

실제로 봐야이건 느껴질거 같아요 뉴아이패드 나올때도 이렇게 광고하더니 똑같네요

 

 

 

 

 

빠른 속도를 위한 All-flash 스토리지 적용

이젠 대세죠.

 

 

 

 

배터리는 오래오래가야 좋은 거죠

애플은 오래가기로 소문났죠.

 

아이폰 아이패드때 부터 말이죠

 

30일 대기 훌륭합니다

 

 

 

 

당연히 최신 CPU써야겠죠~

i7의 인텔 최신CPU가 탑재되어있습니다. 속도 역시 빠릅니다

새로운 모바일 파워.

이 노트북의 파워는 정말 놀라운 일까지도 가능하게 합니다. 최첨단 22나노미터 단일 다이 마이크로아키텍처의 3세대 Intel Core i7 Ivy Bridge가 노트북 역사상 가장 빠른 쿼드 코어 성능을 제공합니다. Hyper-Threading 기술은 두 개의 스레드가 각각의 코어에서 동시에 실행되도록 합니다. 최대 속도 2.7GHz, 6MB 공유 L3 캐시, 최대 Turbo Boost 속도 3.7GHz를 갖춘 이 프로세서는 Aperture와 Final Cut Pro 같은 전문가용 응용 프로그램을 완벽하게 실행하는 데 적격입니다. 또한, 16GB까지 초고속 1600MHz 메모리를 지원합니다. 이제 상상만 해온 일들을 새로운 MacBook Pro에서 현실로 구현해 보세요.

 

그래픽은 NVIDIA를 장착했네요

 

 

수많은 픽셀도 거뜬한 막강한 파워.

새로운 MacBook Pro에는 경이로운 디스플레이와 이를 지원하는 GPU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1GB 비디오 전용 메모리의 차세대 Kepler 아키텍처를 바탕으로 하는 NVIDIA GeForce GT 650M 그래픽 프로세서는 우리가 만든 기존의 어떤 노트북보다 최대 60퍼센트 빨라진 그래픽 성능을 제공합니다.4 또한, 5백만 픽셀의 놀라운 Retina 디스플레이와 2개의 외장 디스플레이까지 구현하기에 충분한 파워도 갖췄습니다. 빠르고 유려하며 실감나는 그래픽을 위한 HD 동영상 렌더링이나 RAW 사진 편집 작업 등 고급 그래픽 작업을 동시에 지원하면서 말이지요.

 

AMD는 어쩌라고?

 

 

 

썬더볼트!! 연결

 

고속 데이터 전송의 미래. 지금 만날 수 있습니다.

구석 구석 하나 하나가 모두 고성능으로 이루어진 새로운 MacBook Pro. I/O 또한 고성능으로 현재 가장 빠르고 다재다능한 I/O인 Thunderbolt 포트를 2개나 갖추었습니다. Thunderbolt 포트는 외장 디스플레이, RAID 어레이, 동영상 캡쳐 기기, FireWire 주변 기기(어댑터 별도 판매, 7월에 구입 가능), Gigabit Ethernet 네트워크(어댑터 별도 판매) 등 무엇이든 연결하고자 할 때 대단히 편리합니다. 여기에 추가로 MacBook Pro에 장착된 USB 3 포트 2개, HDMI 포트 및 SDXC 카드 슬롯까지 사용하면 몇 분 만에 MacBook Pro를 중심으로 하는 프로 수준의 스튜디오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최첨단 무선 기술로 언제나 온라인 상태를 유지하세요.

최고의 모바일 제작 스튜디오를 소개합니다. 특히 휴대성이 정말 뛰어납니다. 최신 3 스트림 802.11n Wi-Fi5와 Bluetooth 4.0 무선 기술 탑재로, 유선 연결 없이 네트워크나 무선 기기, 심지어 전 세계와도 언제나 연결할 수 있습니다.

 

 

 

 

터치만으로 자유자재.

OS X에서 Multi-Touch는 Mac과 소통하는 가장 핵심적인 부분입니다. 사실적이고 직관적인 제스처를 통해 앱에서 앱으로 이동하거나 콘텐츠를 탐색하면서 데스크탑 공간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MacBook Pro에는 버튼 표면이 전부 넓은 유리로 만들어진 Multi-Touch 트랙패드가 있습니다. 이제 편안하게 탭, 핀치, 스와이프, 클릭 등의 동작을 수행해보세요.

작업을 더 빛나게 하는 방법.

얇고 가벼운 이 노트북은 어디든지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희미한 별빛만 비치는 곳도 포함해서 말이지요. 빌트인된 센서가 주변 조명의 변화를 감지하여 자동으로 키보드 밝기를 조정해 줍니다. 이제 깜깜하게 작업할 이유가 없습니다.

 

키보드 백라이트는 간지대명사입니다

애플의 멋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줍니다~

 

이외에도 엄청난 기능을 가진 맥북프로 정말 머스트 해브 아이템입니다.

다 가지고 싶은게 사람 욕심인가요? ^^

 

 

자세한 특징은 http://www.apple.com/kr/macbook-pro/features/ 추가로 알아볼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