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홈시어터&스피커

[WISH] BOSE 시네메이트 GS2 BOSE CINEMATE GS2

반응형

정말 사고 싶은 스피커 중에 하나인 BOSE CINEMATE GS2  입니다

 

가격이 정말 ㅎㄷㄷ 한 제품이며 명품이기도 하답니다

 

정말 이걸 사면 좋을까 하는 의구심이 들정도죠.

 

 

 

제가 사고싶은 바로 이 제품입니다

가격이 정말 대단하죠?

 

제 TV가 150만원이니 거의 티비랑 맞먹는 가격입니다

얼마나 좋길래?

 

 

 

 

다른건 더 비싼것도 많습니다^^

이게 결코 비싼게 아닌가 봅니다

 

 

 

 

다들 써본사람은 감동이라는 단어를 쓰는데

얼마나 감동일지는

 

너무 제가 기대가 큰게 아닌지도 합니다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고 하는데

 

스펙은 나와있지 않는게 BOSE의 특징입니다

살려면 사라 ! 물건에는 자신있다 ! 뭐 이런건가요? ㅎㅎ

 

여튼 자신감이 있다니

한번 사보고는 싶은데 가격이 발목을 잡네요

 

일단 wish 리스트에 포함해둡니다.

중고가격도 만만치 않던데 살기회기 있을지 모르겠네요

온라인 장터에 잠복도 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