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청음기 Bose CineMate GS2 귀가 좋아요~

반응형

귀가 맑아지는 소리를 주말에 듣고 왔습니다

청음한곳은 영등포 신세계 BOSE매장과

또다른 강남 메리엇 호텔에 있는 신세계백화점 BOSE매장에서 듣고 왔어요

 

매장크기는 영등포가 더 큽니다. 강남점은 좀 작네요^^

자체 할인은 전혀 없네요.

 

제가 본 제품은 Bose CineMate GS2  입니다. 가면 음악이랑 영화 틀어준답니다~

감상을 하고 듣고 하니 소리 좋군! 하고 느껴지더군요

전 음악을 들을때는 별 감흥은 못받았구요. 영화를 볼때 박진감이나 타격감은 확실하더군요

영화관에서 느낄수 있는걸 조금이나마 느낄수 있을정도죠.

 

집에 가져오면 더 쿵쾅 거릴듯 합니다^^

 

 

 

 

제가 가서본 제품입니다. 가격이 130만원대인데

여기 나온 그림이랑은 좀 다르네요 스피커가..흠..왜그런지는 모르겠네요

그림상 그런건지..여긴 블랙처럼 보이는데 가서 보면 그레이에 가깝습니다

 

 

 

그리고 99만원짜리 스피커도 들어봤는데 소리에서 조금차이가 납니다. 요것도 그림이랑 좀 다르네요

천으로 막혀있는 모양있죠 그런거랍니다. 천으로 막은 소리가 나고 (나쁜건아님^^)

 

소리의 차이가 조금있더라구요

그냥 130만원대 소리가 더 좋았어요~ 사람마다 차이가 좀 있겠죠~

 

그리고 300만원대 5.1ch도 들었는데 역시 음분리가 확실해서 더 좋은거 같더라구요~

그냥 작은 집에는 130정도가 딱이고 큰 거실이면 300만원짜리 해야지 제대로 들을거 같아요~

 

소리에 요즘 민감해서 정말 좋은 소리를 찾아서 다닙니다^^

 

 

아참 구매시 스피커 거치대 55000원짜리 49000원에 준다고 합니다. 같이 살때만 그렇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