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뮤, 교보문구 통해 미모봇 구매자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반응형

티뮤에서 미모봇 이벤트를 많이 합니다^^

 

미모봇은 USB저장장치로서 아주 독특한 모양을 가지고 있어서

인기가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이노베이션티뮤, 교보문구 통해 미모봇 구매자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교보문구에서 미모봇 구매하시고 문화상품권 받아가세요

 

마이 히어로! 내 손안의 작은 주인공, 남과 다른 나만의 USB! 캐릭터 디자인 USB 전문 제조사인 MIMOCO (미모코)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캐릭터 USB 메모리 제품, MIMOBOT® (미모봇)을 구매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최대 규모의 문고 중 하나인 교보문고 전국 18개 지점에서 미모봇 제품을 구매하는 유저들에게 5,000원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스타워즈 시리즈와 슈퍼맨, 배트맨으로 잘 알려진 DC코믹스 시리즈, 트랜스포머 시리즈를 비롯하여 국내에는 다소 생소하지만, 이미 유럽, 북미 등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탈리아 토탈 디자인 브랜드인 TokiDoki (토키도키)시리즈, 그리고 얼마 전 공식 출시 된 헬로키티 시리즈까지 총 5개 시리즈 제품이며, 이 중 하나라도 구매하는 소비자는 용량에 관계없이 5,000원권 문화상품권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벤트 진행과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김재원 주임은 ““캐릭터 USB 미모봇 뿐만 아니라, 같은 컨셉의 캐릭터 Micro USB 리더기 제품인 미모마이크로, 미모봇을 더욱 안전히 소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미모봇 후디 등 다양한 연관 상품 역시 출시되어 있으므로 이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 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미모코의 미모봇은 캐릭터 USB 제품다운 독특한 디자인의 외관과 더불어 PC에 연결 시 각 제품 시리즈에 맞는 스크린세이버, 아이콘, 월페이퍼 등이 함께 제공 되어있어 제품의 외관뿐 아니라 주로 연결되어 사용되는 자신의 PC까지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여 남과 다른 나를 원하는 개성 넘치는 유저들과 콜렉터들에게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이벤트는 지난 6일부터 시작되어 기간 한정 없이 준비된 이벤트 상품인 문화상품권이 전량 소진될 때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