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뮤, 미모코의 신규 캐릭터 USB, 닥터 노리져스 공식 출시

반응형

새로 나왔다 미모코의 신규 캐릭터 USB

USB도 개성시대!!

 

㈜이노베이션티뮤, 미모코의 신규 캐릭터 USB, 닥터 노리져스 공식 출시

 

-My Hero- 내 손안의 작은 주인공, 남과 다른 나만의 USB

 

마이 히어로! 내 손안의 작은 주인공, 남과 다른 나만의 USB! 캐릭터 디자인 USB 전문 제조사인 MIMOCO (미모코)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캐릭터 USB 메모리 제품, MIMOBOT® (미모봇)의 신규 제품 시리즈를 공식 출시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로 출시되는 미모봇 제품은 지금까지 출시된 다양한 원작을 바탕으로 한 제품이 아닌 미모코가 직접 디자인한 제품으로서 정식 명칭은 미모봇 코어 시리즈, 닥터 노리져스로 천재 과학자라는 컨셉을 가지고 있다.

 

이번 미모봇 닥터 노리져스 제품은 4GB, 8GB, 16GB 3가지 용량이 준비되어 있으며, 다른 미모봇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PC상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콘, 월페이퍼, 스크린세이버 역시 내장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미모봇 닥터 노리져스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김재원 주임은 이번 추가 신제품 출시를 통해 미모코와 당사가 지향하는 남과 다른 나”, 개인의 개성에 맞도록 제작된 프리미엄 USB 제품 라인업의 완성에 힘이 더해지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하며,

 

캐릭터 USB 미모봇 뿐만 아니라, 같은 컨셉의 캐릭터 Micro USB 리더기 제품인 미모마이크로, 미모봇을 더욱 안전히 소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미모봇 후디 등 다양한 연관 상품 역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미모코의 미모봇은 캐릭터 USB 제품다운 독특한 디자인의 외관과 더불어 PC에 연결 시 각 제품 시리즈에 맞는 스크린세이버, 아이콘, 월페이퍼 등이 함께 제공 되어있어 제품의 외관뿐 아니라 주로 연결되어 사용되는 자신의 PC까지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여 남과 다른 나를 원하는 개성 넘치는 유저들과 콜렉터들에게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미모코의 신규 캐릭터 USB, 미모봇 코어 시리즈 닥터 노리져스 제품은 현재 온, 오프라인을 통해 활발한 판매가 진행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