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디아블로3 마법사 사기급 무적버그 발견

반응형

디아블로3가 마법사 무적버그가 있다고합니다

마법사 "마인"스킬을 특정조건하에 사용하면 피가 안깎인다고 하네요

 

동영상으로도 배포가 되어 이미 인증되고

디아3에서도 패치가 이루어졌다고합니다

많은 사용자들이 이미 이 버그를 악용해서 파밍을 해왔고

이제서야 아신분들은 모두 패치되어 쓰지도 못하는 상황

 

형평성에 어긋나는 게임플레이가 되었습니다

 

 

 

몸빵을 해도 피가 그대로인 마법사 버그

디아블로3 이거 위험위험하군요

 

블래이드앤소울에게도 많이 밀리고 있는데

이런버그까지 나오면 정말 나락으로 빠지는게 아닌지요.

 

어제까지 패치가 되지않아서 더 문제가 되었던 디아블로3.

기다려온 사람들로서는 더욱더 실망감이 크게 다가 오는듯합니다.

 

즐거워야할 플레이가 버그로 인해 상처투성이가 되어 디아2 복사버그로 당한 수모를 그대로 받는게 아닌가 합니다

안타까운 상황이네요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재미있게 즐기는게 바로 디아블로3인데말이죠

 

빠른 패치가 되어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했으면좋겠습니다.

복사버그가 아니라서 그나마 다행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