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수냉쿨러추천]커세어 H100, H80 쿨러 프로모션 이벤트 실사포함

반응형

수냉쿨러의 최강자 커세어 H100 H80입니다.

H100제품을 사용하는데 수동으로 팬 속도를 조절도 가능하고

오버할때도 유용하게 쓰이는 제품입니다

 

 

실제 장착사진입니다.

최고급 아이비브릿지 시스템에 장착하여 4.6까지 오버한 제품입니다.

 

 

파이프로 연결이되어 냉각을 합니다.

 

장착도 아주 간단합니다.

 

저부분이 메인부분이며 속도 조절도 가능합니다.

 

 

각각 부속품입니다

팬이 기본2개입니다.

 

H100박스사진입니다,.

 

장착완료 사진입니다.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H100, H80 쿨러 구매자 대상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커세어 H쿨러를 할인된 가격으로!! 시스템 쿨러 AIR 시리즈는 덤으로!!

 

가치와 자부심의 또 다른 이름, CORSAIR (커세어)의 국내 공식 수입사이자 유통사인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의 일체형 수냉 CPU쿨러 제품인 H쿨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진행되는 이벤트는 CPU 자켓과 펌프, 라디에이터를 일체형으로 디자인한 커세어의 신개념 수냉 쿨링 솔루션, H100, H80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얼마 전 출시 한 커세어의 시스템 팬 쿨링 제품인 Air(에어) 시리즈 팬 제품을 120mm규격으로 SP, AF 제품 중 하나를 랜덤 증정하는 내용이다.

 

이벤트 상품으로 제공되는 커세어 에어 시리즈는 풍압량을 높이는데 기초를 둔 SP (Static Pressure)제품과 풍량을 높이는데 기초를 둔 AF (Air Flow)제품 2종이 준비되어 있으며, 사용자가 구성코자 하는 시스템 설정에 따라 제품을 선택 할 수 있도록 Quiet Edition Performance Edition으로 다시 나누어져 RPM, 팬 소음, 풍량, 풍압 등이 모두 달라 사용자의 기호와 편의에 따른 제품 선택이 가능토록 한 제품이다.

 

이 밖에도 커세어 에어 시리즈 제품은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풍량, 풍압, 소음, RPM 등을 조절할 수 있도록 전압 강하 어댑터와 시스템 분위기에 맞춰 튜닝의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교체가 가능한 3색의(빨강, 파랑, 흰색) 링 역시 함께 동봉되어 있다.

 

이벤트에 적용되는 H100, H80 제품은 동일 H시리즈 제품 중에서도 최상위 라인업에 속하는 모델로 CPU 자켓 상단의 버튼을 통해 팬RPM, 펌프 유압 등을 조절할 수 있는 원터치 컨트롤 방식을 제공하며, 출시를 준비 중에 있는 커세어의 통합 쿨링 컨트롤 장치인 CORSAIR LINK (커세어 링크)와도 완벽하게 호환되는 제품이다.

 

이벤트 진행과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김재원 주임은 “120mm 규격으로 제공되는 에어 시리즈 제품은 이벤트 적용 상품인 H80, H100 제품의 라디에이터에 무리 없이 장착이 가능하여 기본으로 제공되는 번들 팬과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 고 전하며, 이어서

 

이벤트 상품 지급뿐만 아니라 H100 제품의 경우에는 만원 이상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적용되어 판매되므로 성큼 다가와 기승을 부릴 무더위에도 쾌적한 컴퓨팅을 위한 쿨링 환경에 변화를 줄 수 있는 이처럼 좋은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란다.” 고 말을 맺었다.

 

이벤트는 지난 17일부터 시작되어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에 있으며, 이벤트 상품인 에어 시리즈 팬 쿨러 제품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한정 수량, 기간으로 진행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