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BOSE 홈시어터 CINEMATE GS II 할인 판매중

반응형

BOSE에서 할인판매를 하고 있네요

할인율이 정말 안습합니다.

 

 

 

이번올림픽을 맞이하여 할인행사를 하는듯 합니다

그런데 GS2는 할인이 없네요

1만 할인하고 이미 품절

단 1대만 판매를 하였네요

 

 

 

 

2.1ch 할인이 엄청 적군요.

 

 

 

제가 사고싶은 제품의 할인율이 너무 낮아서

약 4만원 할인된 모습입니다.

정말 사고싶은데 저 가격은 절대로 내려올기미가 안보이네요^^

 

 

Cinemate 2제품은 89만원에 특가 딜을 해서 한대 금방 판매완료되어버렸구요.

이번에 올림픽때도 그냥 TV에서만 봐야겠습니다.

 

지름신을 엄청 막고 있는데

쉽지않네요~

 

더 좋은 녀석이 저렴하게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100만원만 준비해두고 잠복중에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