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커세어 포스3 SSD 노트북용 업그레이드 제품 공식 출시

반응형

커세어에서 노트북용 업그레이드 제품을 공식 출시했군요

SSD가 대세이니 만큼 노트북에는 필수가 되어가는군요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포스3 SSD 노트북용 업그레이드 제품 공식 출시

 

포맷 없이, 간편하게, 오래된 노트북 HDD SSD로 단번에 업그레이드!

 

가치와 자부심의 또 다른 이름, CORSAIR (커세어)의 국내 공식 수입사이자 유통사인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의 SSD 제품 라인업 중 하나인, FORCE3 (포스3) 제품의 노트북용 업그레이드 킷 제품을 새로이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포스3 노트북 업그레이드 킷은 기존 포스3 SSD 제품에 손쉬운 노트북으로의 설치를 위한 데이터 이동용 소프트웨어가 담긴 설치용 CD와 케이블 등을 동봉한 제품이다.

 

제공되는 CD 안에 있는 소프트웨어는 포스3 SSD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노트북에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사용중인 HDD의 파일들을 SSD에 자동으로 백업 되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으로서 백업 완료 후에는 기존 HDD 분리 후 포스3 SSD 노트북 업그레이드 킷 제품을 장착해주는 것만으로 일련의 과정이 모두 끝나도록 하여 사용자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하였다.

 

제품의 두께를 기존 9mm에서 7mm로 줄인 포스3 SSD 노트북 업그레이드 킷은 노트북뿐 아니라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울트라북 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동봉되어 있는 3.5” 변환 가이드를 장착할 경우 노트북이 아닌 일반 PC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김재원 주임은 고가의 노트북 제품들은 장기간 사용시 성능 저하 폭 대비 업그레이드의 용이함이 일반 데스크탑 PC에 비하여 많이 뒤떨어지는 것이 사실이다. 따라서, 업그레이드에 따른 금전적, 시간적 여유가 없어 재 구매를 고려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고 평하며, 이어서

 

바쁜 일상과 예산에 따른 고충을 간편한 설치와 백업을 통해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이번 포스3 SSD 노트북 업그레이드 킷 제품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 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포스3 SSD 노트북 업그레이드 킷은 120GB, 240GB 2가지 용량으로서 출시되어 있으며, 현재 온, 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해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