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파인인포메이션 SSD 서비스 보냈더니 깜깜무소식

반응형

파인인포메이션에서 SSD를 구매해서 잘쓰고 있던중 문제가 발생해서

서비스를 보냈습니다

증상을 적어서 보내달라는 전화를 확인하고 지난 금요일 발송을 했습니다

 

도착은 월요일날 파인인포회사로 되었다고 문자가 택배회사에서 오더군요.

요즘 편의점 택배 정말 좋아요 문자도 다주고

하지만 받은 파인인포는 전혀 묵묵 부답이네요

 

하도 답답해서 게시판에 1:1문의도 올리고

전화도 또 해봤더니 방금까지도 연락이 안되는군요

설마 17년전통의 회사가 내 SSD를 먹고 튄건아니겠지?

 

SSD삼성제품에는 KR이 붙은 정품과 파인인포에서 판매하는 KR이 안붙은 제품을 판매중입니다

구입하실때 차이점이 있으니 유의하시고 구매하세요

 

KR이 붙으면 삼성에서 정식 서비스 가능 약~2만원정도 비쌈

KR이 없으면 파인인포에서만 서비스 가능 약~2만원정도 저렴

 

성능은 동일합니다.

 

 

 

 

 

 

좋게 생각해서 용산이니 휴가갔겠지 하고 넘어가는데 다음주나 되야 연락이 오려나?

공지에는 휴가 공지도 없고 ... 왠지 찜찜한 이기분

 

KR붙은 제품으로 살껄그랬나요? 그래도 서비스 잘해줄줄 알고 믿고 구매한것인데

이렇게 고객을 답답하게 기다리게 하는 서비스는 별로네요.

 

빠름빠름빠름~ 서비스를 받고 싶네요.

이전 구매한 인텔 제품도 파인인포 제품인데..그건 잘쓰고 있는데 말이죠

 

이놈의 SSD 잘되서 올지 걱정이네요...오긴오겠죠^^

 

8-7일 추가

정말 환장할 노릇이네요

드디어 오늘 전화가 되어 확인해보니 담당부서로 넘겼고 담당자가 연락 주겠습니다

하고 그냥 또 넘어가네요. 아직도 연락이 오지 않은 상태.

내 SSD는 일주일이 지났지만 어떻게 처리되는지도 모르는... 서비스센터인지도 모르는곳에서 전화를 받는군요. 아 이래서 대기업서비스서비스 하는구나.. ㅎㅎ 오늘도 전화 안올확율 백퍼!

 

연락왔네요. 불량 판정.! RMA처리. 최소2주 길면 한달 걸린다고 합니다 뭐 감안하고 산거니 문제는 없지만

연락자체가 늦은거에 대한 불만은 생기는군요. 처리과정만 잘알려준다면 문제없을거 같네요.

 

이제 교체한 하드로 쓰고 있어야겠네요. 빨리 도착하면 원복해야지.... 오래걸리긴 오래걸리는군요^^ 서비스 빠르게 받으실분은 정품 강추!

 

 

 

update . 10월 5일 아직도 연락이 없습니다

몇주전 글까지 남겼는데 깔끔하게 먹어주셨네요.

내일 연락한번 해봐야겠습니다 ㅠㅠ 두달동안 잠잠한 서비스

 

 

uptate 10월 8일

연락하니 담당자가 없다고 연락처 남기고 잠시후 연락왔음

이름말하니 모르고 언제맡겼냐고 해서 두달전에 맡겼다고 하니 못찾네요. 확인하고 연락준다는데 ....뭔일인지? 잃어버린거 같은데

고객만 기다릴뿐이고..후아~ 서비스가 2달! 나중에 보낸거 증명하라고 나올듯한분위기

 

드디어 준다고하네요. 한달반걸리는데 전 좀 늦게 된거라면서 두달... 고객정보없으니 다시 달라고 하네요 불러주고

여튼 오늘보내준다네요. SSD에 기스있지만 새제품이라는 그냥 쓰면된다는 말과 함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