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게임/lol-리그오브레전드

[LOL] 이블린 공략 lol의 학살자 - 리그오브레전드

반응형

 

이블린은 이번에 패치로 엄청난 혜택을 받은 챔프 중 하나입니다.  고정적으로 은신능력이 있으며 일정구간에 적이 들어오지 않는 이상 이블린이 어디 있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이블린은 은신의 스킬이 또 따로 있어서 암살에 아주 능통합니다. 긴 은신 기술로 라인과 정글 지역을 돌아 다니면서 아군과 함께 상대방을 암습하는 것이 역할입니다. 하지만 이블진이 공격 당하는 동안은 은신이 걸리지 않으니 조심해야합니다. 궁극기를 배운 이후에는 타워 다이브도 가능한 챔피언입니다.  이블린 공략입니다.

 

 

 

 

 

 

이번에 나온 탱고 이블린이 가장 이쁜듯 하네요. 중국 일러스트는 이쁘던데 한국일러스트는 레기네요 쑤레귀~ ㅡㅠㅡ 이블린의 룬과 특성입니다.

 

 

 

 

 

 

이블린은 몸이 약한 챔프입니다. 하지만 은신 기술과 궁만 있다면 무서울것이 없는 챔프죠. 예전 이블린을 생각하고 덤비면 아니아니 아니되오~~~ 이블린의 스킬빌드 입니다.

 

패시브 스킬 - 비 전투 중일 때 이블린은 은신 상태에 들어가, 부근에 있는 챔피언이나 은신 감지 기능에 의해서만 드러납니다. 은신 상태에서는 매 초당 최대 마나의 1%가 회복됩니다.  주문을 시전할 때, 피해를 입거나 공격할 때, 8초 동안 이블린의 모습이 드러납니다.

 

Q스킬 - 이블린이 가까이 있는 적에게 일직선 상으로 가시를 발사하여, 경로 상의 모든 적을 관통해 40/60/80/100/120 (+0.4DMG)(+0.4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거리: 400)

 

W스킬 - 기본 지속 효과: 이블린의 스킬 공격이 적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3초 동안 4/8/12/16/20만큼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효과는 최대 4회까지 중첩됩니다.
사용 시: 이블린에게 적용된 모든 둔화 효과가 제거되며,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40/50/60/70% 증가합니다.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어둠의 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E스킬 - 이블린이 대상을 두 번 가격하여 각각 35/60/85/110/135 (+0.5AP)(+0.4DMG)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후 3초 동안 공격 속도가 60/75/90/105/120% 증가합니다. (사거리: 400)

 

궁극기 R스킬 - 이블린이 대상 범위 내의 모든 적을 꿰뚫어 대상의 최대 체력의 15/20/25% (주문력 50당 +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30/50/70% 늦춥니다. 이블린은 적들의 고통을 흡수해, 공격을 적중시킨 챔피언당 150/225/300의 체력을 가진 보호막을 얻습니다. 보호막은 6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런 이블린에게 완벽한 아이템만 있다면 그 어느 챔프가 무서울까요~ 이블린의 아이템 빌드입니다.

 

 

 

 

이블린의 카운터 입니다.

 

 

예언자의 영약은 복용후 사망하면 효과를 잃어버린다는 단점이 있지만, 예언자의 영약만큼 이블린을 완벽히 봉인할 수 있는 것도 없습니다. 은신에서 모든 것이 시작되는 이블린인만큼 은신을 봉쇄할 수 있습니다.

리신은 전방으로 파동을 쏘는 Q스킬이나 주변 일정범위에 데미지를 주는 E스킬을 맞추면 은신한 적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은신형 챔피언들에게 매우 강력합니다.  둘의 체력상황이 비슷하다면 이블린은 리신을 이길수 없으므로 정글링을 적극적으로 방해하도록 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