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뮤, 80플러스 브론즈 인증의 새로운 커세어 GS시리즈 공식 출시

반응형

 티뮤에서 이번 커세어 파워 80플러스 인증된 제품을 공식 출시 하였네요

기사가 바로 떠서 바로 확인해봤습니다

 

저도 700GS쓰고 있는데 메인PC임.

역시 비오고 벼락칠때 제대로 힘을 발휘 하더군요

자체 보호도 되는거 같고. 옆에 세컨PC는 리붓되더니 메인은 멀쩡하네요.

대단한 파워죠.

 

 

이노베이션티뮤, 80플러스 브론즈 인증의 새로운 커세어 GS시리즈 공식 출시

 

New Design, New Performance, All New GS

 

가치와 자부심의 또 다른 이름, CORSAIR (커세어)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의 신규 PSU (파워서플라이)제품으로 GS 시리즈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GS 시리즈 파워서플라이 제품은 지난 해 7월경 공식 출시된 제품이였으나, 외관 디자인을 변경하면서 기존 80플러스 스탠다드 인증 등급의 효율을 개선하여 80플러스 브론즈 인증 등급을 새로이 획득한 제품이다.

 

정식 출시되는 GS 시리즈 파워서플라이 제품은 700W, 800W 급 출력의 2가지 제품으로서 단일 +12V 출력을 통해 고성능 VGA와 멀티코어 CPU를 완벽하게 지원하며, On/Off 기능과 더불어 3가지 색상으로 (레드, 블루, 화이트)변환이 가능한 LED 팬을 통해 기분에 따라, 분위기에 따라 사용자 임의의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80플러스 브론즈 인증 등급을 획득한 제품이기에 모든 출력 구간에서 80% 이상의 전압 변환 효율을 유지하여 안정적인 전력을 시스템에 공급하여 부품의 수명 연장과 더불어 전력 손실율을 최소화하여 전기 이용 요금 또한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상단의 푸른색 프레임은 분리가 가능하여 전체적인 인테리어 효과에 따른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더블 볼 베어링 방식이 적용된 상단의 140mm 팬은 전력량이 일정량 이상 사용될 경우에만 작동되는 스마트 팬 기능으로 정숙한 시스템 및 불필요한 전력 사용량을 줄일 수 있는 경제적 시스템 구성에 효과적이다.

 

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김재원 주임은 이전 80플러스 스탠다드 등급에 비해 효율적인 면에서나 외관적인 면에서나 이번 GS 80플러스 브론즈 버전 제품은 많은 변화를 거친 제품이다.” 라고 전하며, 이어서

 

이제 곧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규 AX 시리즈와 HX 시리즈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서 여러 유저 분들의 용도에 맞는 포지션을 명확히 하여 믿을 수 있는 성능과 사후관리, 경쟁력 있는 가격을 통해 앞으로도 꾸준히 찾아 뵙도록 하겠다.” 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새로운 모습으로 출시된 GS 시리즈 80플러스 브론즈 제품은 현재 온, 오프라인을 통한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