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팀그룹 8GB 용량의 PC-12800 노트북 메모리 공식 출시

반응형

단일용량으로 노트북 8GB 메모리가 출시되었습니다

물론 모든노트북이 다지원하는게 아니라서 호환성을 잘 확인하고 구매하시면되구요

이제 단일램 8기가 시대이니 16GB를 기본으로 맞춰서 써야겠군요^^

 

이노베이션티뮤, 팀그룹 8GB 용량의 PC-12800 노트북 메모리 공식 출시

 

이제 노트북에서도 팀그룹의 안정성과 성능을 느껴보세요

 

합리적인 가격, 우수한 품질과 안정성, 철저한 사후관리를 바탕으로 국내 보급형 PC메모리 시장에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TeamGroup (팀그룹)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 (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지난 번 팀그룹의 PC메모리 단일 8GB PC-12800 제품에 이어 노트북용 단일 8GB PC-12800 클럭 제품을 추가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노트북용 8GB PC-12800 제품은 동작 클럭 1600MHz 제품으로서 8GB 용량의 단일 모듈 제품이며, 램 타이밍 11-11-11-30으로 보편화된 규격이 적용되어 있다.

 

국제 반도체 표준 협의 기구인 JEDEC이 제창하는 국제 품질 규격을 엄격하게 준수한 이번 PC-12800 제품은 공인된 글로벌 규격을 통해 신뢰성을 바탕으로 한 완벽한 안정성으로 호환성 부분에 민감할 수밖에 없는 플랫폼인 노트북에서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도록 최적화에 만전을 기하였다.

 

특히, 8GB의 고용량을 담으면서도 PC-12800 클럭의 스펙을 갖는 노트북용 메모리 제품은 시장 내에서 경쟁사 제품과 팀그룹이 유일한데, 가격적인 부분에서 큰 폭의 차이를 보이고 있어 유저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 일반 PC에 비해 업그레이드 등에 어려움이 많은 노트북에서는 단일 8GB 메모리 듀얼 구성만으로도 큰 폭의 성능 향상을 이룰 수 있다는 점에서도 큰 메리트를 주고 있다.

 

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김재원 주임은 “PC메모리 시장 못지 않게 많은 수요층을 안고 있는 노트북 메모리 시장에서도 팀그룹 제품의 뛰어난 안정성과 호환성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고 전했다.

 

팀그룹은 약 1년이 넘는 유통 기간 동안 최저의 불량율을 보이며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여 획일화되어 있던 스탠다드 메모리 제품 시장에 차별화된 제품 보증 기간을 뒷받침하는 안정적인 성능과 호환성을 바탕으로 외산 메모리 제품에 대한 편견을 바꾸는 등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키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