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OCZ SSD서비스 피에스코? 아스크텍? 불편하구만. 업데이트

반응형

2012-09-15 아래 서비스 후기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OCZ의 60GB SSD사용자로서

한달전부터 갑자기 블루스크린에 화면멈춤 그리고 BIOS 에서 BAD메시지 발생

ㅎㄷㄷ 이건 뭐지?

 

처음에는 블루스크린이나 화면멈춤이라

그래픽이나 보드에 문제가 있는줄 알았다. 하지만 결론은 SSD

 

OCZ의 불량으로 서비스센터를 찾던중

도통 쉽게 찾을 수가 없네요

 

드디어 찾은곳은 정품 확인 가능한 사이트

http://www.ask-tech.com/tt/site/ttboard.cgi?act=list&db=ocz_support

 

아스크텍 여기서 정품 여부를 확인가능하며

서비스 기간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하지만 역시나 한계가 있는 서비스 ㅠ

전화 걸면 바로 끊기는 불편한진실

 

뭐 이래! 삼성만이 진리인가?

왜 꼭 삼성을 고집하게 만드는가.

 

예전 파인인포를 서비스 보냈을때도 전화도 안되고 메일을 써도 안되고

서비스 기간통보받은건 한달. RMA서비스 방식이더라..

 

여기 OCZ도 그런방식인지는 아직 확인은 못했지만

기다려야할것같다는 느낌이 드는군요

 

오늘 포장을 하고 일단 보내려고 준비중입니다

1:1답변은 잘 해주는거 같아서 안심이긴합니다

 

 

 

오늘중으로 답변은 되겠죠.

하루만에 답변은 되는거 같아서요

 

 

 

위 주소로 보내야하는거라서

내부에 메모지에 증상이런거 다 적어서 넣었습니다

 

 

 

이제 보내기만 하면 빨리 오겠죠?

일단 오늘 보내고 또 업데이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엘지 이외의 서비스는 정말 기쁘게 받아본적은 그리 없는거 같네요

서비스는 인정할만한 수준이군요.

 

고장나는바람에 급하게 패트리어트 120GB 를 급하게 99000원에 구매하게 되어서 윈도우 8 설치해서 잘쓰고 있습니다^^

언능 수리해서 오면 노트북에 추가해야겠습니다,.

 

 

 

서비스후기

 

전화연결이 안되어 파인인포메이션 처럼 고생할줄알았던 서비스가 단 하루만에 완료되었다.

아직도 파인인포는 SSD가 도착도하지않고 있다.ㅠ

홈페이지 질문답변은 하루만에 답변이 달렸고 서비스 또한 새제품으로 하루만에 교체가 되었다.

급 빠른 서비스에 나또한 당황했고 빠른처리에 OCZ에 대한 신뢰도가 올라가고 주위에 추천도 할수 있을거 같다.

이미 동생도 2개를 구매했었는데 서비스에 대한 안심이 되어 다행이다.

 

한줄요약

빠른 서비스가 가능하고 위 서비스 홈페이지에 글을 올리고 제품을 보내면 진행상황은 문자로 오는건아니지만 하루 이틀만에 바로 서비스 받을 수 있는 OCZ SSD. 보낼때는 반드시 이름/연락처/주소/증상을 자세히 적어야지 빠른서비스에 도움이 되는거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