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추석선물 10인밥통 추천 쿠쿠 CRP-HMXT1070SB

반응형

이번 추석선물은 밥통을 선물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저도 선물하니 부모님이 너무너무 좋아하시네요

6년전 사드린 밥통은 이제 압력이 낮아져서 밥이 잘안되는데

새로 사드려야겠다 했는데 찾아보니 좋은게 보이네요

 

CRP-HMXT1070SB 이제품입니다. 벌써 선물하고 도착했다고 합니다

주말에 했는데 일요일날 배송 ^^ 추석이라서 일요일까지 배송하는 택배회사 아저씨 ! 짱!

 

 

최저가 쿠쿠 CRP-HMXT1070 구입하러 가기 클릭

 

 

 

하나는 새로 결혼하는 동생집에 선물 ~

하나는 부모님에게 추석선물~

 

몇일 차이인데 가격이 약간 변했네요

그래도 가격대비 성능이 최고인 밥통입니다

 

쿠쿠홈시스~ 10인용입니다. 무조건 10인용사세요. 다른건 작습니다. 2명이 먹더라도 10인용

1명이 먹으면 6인용~ 아님 그이하~

 

정말 가격대비 성능이 좋습니다. 다른 30~40만원대 사봐야 사치입니다.

IH 압력밥솥 입니다.

밥맛은 쌀이 크게 좌우합니다. 밥통은 거들뿐~

 

5년마다 바꿔주시는게 좋은거 같더라구요~

20만원대에 구매 가능합니다. 하이마트나 전자랜드 가시면 3만원더 내셔야합니다. 조금더 비싸죠

온라인이 저렴하긴합니다

 

 

 

참이쁩니다. 색상이 다른것도 있으니 찾아보시면됩니다

모델명 제일뒤에 B가 블랙이란뜻입니다

 

 

 

1등급 소비효율이구요

다양한 기능있습니다.

 

저는 평도 보고 사는편입니다

 

평도 좋고 제품도 좋고 가격도 좋고~

삼박자가 딱딱 맞네요

 

이제품 추천드리니 구입하실때 너무 비싼거 고집하지마시고

가격대비 좋은걸로 구매해보세요~

 

단지 참고만 해서 사세요 . 꼭 사고나서 이상하다는 분들이 있으셔서

제가 좋아서 추천하는거랍니다. 써보고요^^

 

선물해도 욕안먹을 만한제품고르기가 쉽지 않죠?^^

그럼 좋은 추석선물 부모님께 해보세요~ 혹은 가족 친지들에게

 

최저가 쿠쿠 CRP-HMXT1070 구입하러 가기 클릭

반응형